실시간 파일 전송 샌드애니웨어 다운로드 및 사용법

가장 쉬운 파일 전송 샌드애니웨어 다운로드 & 사용법

업무상 여러 개의 기기에서 업무를 처리해야 하는 경우가 있죠. 사무실 컴퓨터는 물론 스마트폰, 노트북 등 서로 다른 장소에서 파일을 공유해야 하는 상황이 자주 발생하곤 합니다. 이럴 때 보통 이메일 보내거나 대용량 클라우드에 올리고 다운받는 방식을 많이 사용하실 텐데요. 샌드애니웨어를 사용하면 중간 단계 없이 다이렉트로 1:1 전송이 가능합니다.

샌드애니웨어는 노트북, 컴퓨터, 모바일 기기 등등 모든 플랫폼에서 자유롭게 파일 전송이 가능한 프로그램입니다. 로그인 없이도 6자리 숫자키를 사용하여 1:1 실시간 파일 전송이 가능하며 로그인을 하면 링크 파일 공유로 여러 명에게 전송이 가능하며 로그인된 기기끼리는 숫자키 없이도 바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샌드애니웨어 다운로드 및 사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천천히 따라 해 보시고 궁금한 점은 댓글 남겨주세요.

 

 

Send Anywhere 다운로드 및 사용법

 

▼ 먼저 프로그램을 다운받아 보겠습니다. 공식홈페이지 우측 상단 "다운로드"을 눌러주세요. (바로가기)

 

 

▼ 기기에 맞는 프로그램을 다운받아 주세요.

 

 

▼ 사용방법은 간단합니다. 보내기창에 파일이나 폴더를 통째로 드래그해서 넣어 주세요.

 

 

▼ 그러면 6개의 숫자가 생성됩니다.  

 

 

▼ 전송 받을 컴퓨터에 동일하게 프로그램을 설치후에 받기에 6개의 숫자을 입력해 주세요.

 

 

▼ 폴더 통째로 보낸게 받아집니다. ^^ 

 

 

그런데 매번 숫자 6개를 기억하고 보내는것도 귀찮죠. 이럴때는 계정을 만들면 특정기기를 추가하여 숫자 입력 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링크 기능으로 여러명에게 동시에 발송이 가능합니다.

▼ 우측 상단 설정 버턴을 클릭해 주세요.

 

 

▼ 프로필에서 "로그인"을 눌러주세요.

 

 

▼ 이메일과 비밀번호만 넣으면 계정이 생성됩니다. 다만, 이메일 인증을 받아야 하기때문에 사용하는 이메일로 꼭 입력해 주세요.

 

 

▼ 이제 양쪽 기기 계정에 로그인된 상태라면 파일을 보낼때 아래와 같이 "내 기기"에 표시가 됩니다. 클릭해 주세요. 

 

 

▼ 이제 숫자 입력을 안해도 바로 전송이 가능합니다. ^^ 모바일도 사용방법이 거의 동일합니다. 여러기기에서 사용해 보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