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대세인 피크앱플레이어 다운 및 최적화

모바일 게임 PC로 즐기는 피크앱플레이어 다운 및 최적화

요즘 모바일 게임을 컴퓨터로 즐기는 분들 많으시죠. 예전엔 미러링을 통해 모바일 화면을 복사하는 방식을 사용했지만, 지금은 안드로이드를 PC에서 구동시키는 가상화 기술!! 앱플레이어를 이용하면 스마트폰 없이도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앱플레이어를 제공하는 회사는 꽤 많은데요. 게임에 따라 최적화가 모두 틀리고 업데이트에 따라 성능이 확연히 차이가 나는 경우도 있습니다.

오늘은 피크앱플레이어 다운 및 최적화 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피크앱플레이어는 국내 기술로 개발된 APP PLAYER입니다. 안드로이드 6.0 마시멜로가 탑재되어 안정성이 뛰어나고 로딩 속도가 빠릅니다. 게다가 외산 프로그램은 피드백이 느리고 업데이트도 한 박자 느린 편인데요. 국산 토종 프로그램이라 그런지 피드백이 굉장히 빨라서 좋네요.

아래는 피크앱플레이어 다운 및 최적화 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재밌게 게임을 즐겨보세요.

 

 

Peak App Player 최신버전 다운 및 최적화하기

 

▼ 공식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클릭하면 설치파일을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

 

▼ "빠른설치"을 누르면 설치가 시작됩니다.

 

 

▼ 간단한 최적화 작업을 해보겠습니다. 우측 상단 메뉴 버턴을 클릭해 주세요.

 

 

▼ 컴퓨터 사양에 맞게 해상도를 선택해 주세요. 낮을수록 렉이 줄어듭니다.

 

 

▼ 바탕화면 시스템도구 폴더에서 "설정"을 클릭해 주세요.

 

 

▼ 설정에서 "태블릿 정보"로 들어가 주세요.

 

 

▼ 빌드 번호를 10번 정도 클릭하면 "개발자가 되었습니다." 창이 나옵니다.

 

 

▼ 그러면 숨겨있던 "개발자 옵션"을 볼 수 있습니다. 클릭해 주세요. 

 

 

▼ 개발자 옵션에서 "GPU 렌더링 강제 설정"을 체크해 주세요.

 

 

▼ 그리고 "OpenGl 추적 사용 설정"을 클릭해 주세요.

 

 

▼ Systrace(그래픽)을 체크해주면 이제 기본적인 최적화 작업은 끝났습니다. ^^ 쉽죠.~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