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을 그림으로 만들어 주는 포토샵 액션 소개

사진을 그림으로 만들어 주는 포토샵 액션 다운 및 사용법

포토샵 액션은 만드는 방법을 몰라도 클릭 몇 번으로 멋진 효과를 연출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시간과 노력을 절약할 수 있어서 그래픽디자이너 사이에서 인기 있는 기능 중의 하나인데요. 오늘은 사진을 그림으로 만들어주는 포토샵 액션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사진 안에 있는 색상의 수를 단 4개로 축소하여 마치 그림이나 포스터처럼 만들어주는 액션입니다. 효과에 사용되는 모든 레이어는 그대로 유지가 되어 완벽하게 사용자가 최종 결과를 편집할 수 있습니다.

아래 사진을 그림으로 만들어주는 포토샵 액션으로 독특한 이미지를 만들어 보세요.~

 

 

 

Posterize Photoshop Action 다운 및 사용법

 

먼저 가장 중요한 "포스터라이즈 액션"을 다운받아 주세요. 링크페이지 맨 하단에 "FREE DOWNLOAD" 버턴을 클릭하면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

 

▼ 사용방법은 간단합니다. 사진을 포토샵에서 불러온후에 "Alt+F9"을 눌러 액션창을 열어주세요.

 

 

▼ 액션창 우측 상단에 있는 작은 메뉴 버턴을 누른후 "Load Actions"에서 다운 받은 파일을 불러와 주세요. 

 

 

▼ 포스터라이즈 3번째에 있는 "POSTERRIZE EFFECT"을 선택후 하단 플레이 버턴을 눌러주세요.

 

 

▼ 사진 크기에 따라 10~30초 정도 지난후 사진에 효과가 적용됩니다. ^^

 

 

▼ 어두운 사진보다는 밝은 사진이 더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유용하게 사용해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