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0가지 이상의 무료 벨소리 다운받을 수 있는 앱 소개

무료 벨소리 다운받을 수 있는 어플/앱 소개

 

공공장소에서 나와 같은 벨소리가 들리면 혹시나 하는 마음에 폰을 한번 슬쩍 쳐다볼 때가 있죠. 휴대폰 구매 후 처음에는 배경화면도 바꿔보고 벨소리도 최신음악으로 설정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귀차니즘에 빠져 처음 상태 그대로 거나 유행 타지 않는 기본음으로 변경하여 사용하는 경우가 많으실 거예요.

 

그런데 사실 휴대폰 벨소리를 변경하는 건 전혀 어렵지 않습니다. 예전에는 다운받은 노래를 휴대폰에 옮기는 번거로운 작업을 했지만, 이제는 앱만 설치하면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무료 벨소리 다운 및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무료 벨소리 다운받을 수 있는 어플/앱 설치 및 사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좋아하는 노래로 벨소리을 설정해 보세요.

 

 

 

무료 벨소리 다운 어플 설치 및 사용법

 

2019년 벨소리 앱은 1000가지 이상의 인기있는 음악을 다운받고나 벨소리, 메시지, 알림으로 바로 설정할 수 있는 어플입니다. 메모리 사용이 적고 쉬운 인터페이스로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먼저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앱을 설치해 주세요. (바로가기)

 

 

▼ 앱을 실행하면 인기순, 최고 다운로드순, 신곡, 세계 인기순위 등 다양하게 노래를 분류하여 볼 수 있습니다. 

 

 

 

 

▼ 원하는 곡을 선택후 우측 화살표을 클릭해 주세요.

 

 

 

 

▼ 선택된 곡을 기본 설정된 벨소리, 기본 알림, 기본 알람으로 설정할 수 있고 다운로드받을 수 있습니다. 먼저 기본 설정된 벨소리을 클릭해 주세요. 

 

 

 

 

▼ 팝업창이 나오면 "확인"을 눌러주세요.

 

 

 

 

▼ 시스템 설정 쓰기 허용해주면 설정이 완료됩니다.~ 유용하게 활용해 보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