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하지만 강력한 핸드폰 동영상 줄이기 앱

사용하기 편리한 핸드폰 동영상 줄이기 앱 소개

 

요즘은 스마트폰 카메라 성능이 참 좋아졌죠. 조명만 받쳐준다면 캠코더 못지않은 영상을 촬영할 수 있습니다. 얼마 전 유치원 졸업식 날도 중앙 뒤편 자리를 선점한 후 흔들림 없이 동영상을 촬영했더니 다른 학부모들이 보내 달라고 난리였는데요. 카카오톡으로 보내려고 하니 300메가 용량 제한에 걸려서 발송이 안 되더군요. 컴퓨터에서 편집해서 보내야 하나 고민하다가 동영상 편집 앱으로 정말 간단하게 핸드폰 동영상 줄이기에 성공했습니다.

 

아래는 비디오 편집 앱을 이용한 핸드폰 동영상 줄이기 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활용해 보세요.

 

 

 

비디오 편집 앱 설치 및 간단 사용법

 

비디오 diet2는 카카오톡 동영상 공유를 위한 최적화된 앱입니다. 동영상 퀄리티 및 해상도를 선택하여 영상의 크기를 줄일 수 있습니다. 또한 자르기, 배경음악 삽입 등 간단한 편집 기능도 제공합니다. 먼저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앱을 설치해 주세요. (바로가기)

 

 

▼ 앱을 실행후 편집하려는 영상을 선택해 주세요.

 

 

 

 

▼ ①번은 영상의 크기를 조절하는 기능입니다. 작을수록 용량이 작아집니다. ②번은 고화질, 일반, 저화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③번은 무음 또는 배경음악을 넣을 수 있는 기능입니다. 

 

 

 

 

▼ ①을 보면 줄어든 용량을 미리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적당한 크기가 되었다면 ②번을 클릭하여 변환을 시작해 주세요.

 

 

 

 

▼ 완료된 파일은 다운버턴을 클릭해서 스마트폰에 저장하거나 "카톡으로 보내기"로 바로 공유할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