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지도 택시비 계산기로 출발전 요금 확인하기

알뜰 생활 꿀팁 네이버 지도 택시비 계산기 소개

 

최근 택시비가 크게 오르면서 되도록 버스나 지하철을 이용하는 경우가 늘고 있죠. 다른 나라에 비해 비용이 싸다고는 하지만 경기가 안 좋다 보니 부담이 크게 느껴지네요. 인상된 요금을 살펴보면 기본 3000원에서 3800원으로 인상되었습니다. 또한 35초에 100원이던 게 31초에 100원으로 변경되어서 같은 거리를 가더라도 요금이 더 많이 나옵니다.

이렇다 보니 택시 타는 게 쉽지 않고 얼마나 나올지 두렵기까지 한데요. 만약 급한 일이 생겨서 어쩔 수 없이 택시를 타게 된다면 네이버 지도 택시비 계산기를 사용하여 미리 대략적인 비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네이버 지도 택시비 계산기 사용 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활용해 보세요.

 

 

 

지도앱 설치 및 사용법

 

지도앱은 사용자의 위치를 중심으로 도작 지점을 설정하면 버스, 지하철, 자동차 등의 거리, 요금, 주변 정보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먼저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앱을 설치해 주세요. (바로가기)

 

 

▼ 앱을 실행 후 상단 검색창이 도착지를 입력해 주세요.

 

 

 

▼ 정확한 진입지점을 찾아 클릭해 주세요.

 

 

 

▼ 하단에 도착지에 대한 정보가 나오면 "도착" 버턴을 클릭해 주세요.

 

 

 

▼ 상단 버스, 자동차, 도보, 자전거 중에 "자동차"을 클릭해 주세요.

 

 

 

▼ 그러면 경로가 표기되고 하단에 거리, 택시비, 주유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만 교통상황과 신호등에 따라 요금이 차이날 수 있습니다. 막히는날은 큰 차이가 날 수 있으니 이점 유의해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