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컴퓨터에서 깔끔하게 SNGP 제거 방법 3가지

간단하게 SNGP 제거하는 방법 3가지 소개

 

컴퓨터를 사용하다 보면 어쩔 수 없이 출처가 불분명한 프로그램을 설치하는 경우가 생기죠. 별 탈 없다면 다행이지만 간혹 컴퓨터에 심각한 영향을 끼치는 애드웨어가 같이 설치될 수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sngp.exe 파일은 사용자 동의 없이 특정 프로그램에 종속되어 설치되는 인터넷 검색 도우미로 특정 인터넷 창들이나 우측하단에 지속해서 광고가 뜨는 애드웨어입니다. 처음에는 귀찮더라도 끄면 된다고 생각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짜증 지수는 점점 증가하기 시작합니다.

 

sngp 제거는 일반적인 방법으로는 제거가 되지 않습니다. 전문 애드웨어 프로그램을 사용하거나 직접 레지스트리를 삭제해야 가능한데요.

 

아래는 sngp 제거하는 방법을 정리해 봤습니다. 참고하셔서 컴퓨터를 원래대로 돌려보세요.~

 

 

 

How to get rid of sngp.exe?

 

▼ 단축키 "윈도우키+R"을 눌러 실행창에 "regedit"을 입력해 주세요.

 

 

 

 

▼ 레지스트리 편집기에서 아래 주소로 이동하여 sngp파일에 우클릭후 "삭제"을 눌러주세요.

 

HKEY_LOCAL_MACHINE\SOFTWARE\Microsoft\Windows\CurrentVersion\Run

 

 

 

 

▼다시 단축키 "윈도우키+R"을 누른후 실행창에 "cmd"을 입력해 주세요.

 

 

 

 

▼ 도스창에 아래 명령어를 입력후 엔터를 누르면 다시 단축키 "성공 : 예약된 작업을 삭제했습니다."라는 문구가 나옵니다.

 

schtasks.exe /delete /tn "NGPlus" /f

 

 

 

 

▼ 만약 위에 방법으로 해결이 되지 않았다면 전문 애드웨어 제거툴로 문제를 해결해 보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