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강력 추천 무료 일러스트 사이트 10선

2019년 웹통에서 추천드리는 무료 일러스트 사이트 10선

 

요즘은 인터넷이 발달해서 디자인을 만드는데 풍족한 환경이 되어가고 있죠. 예전에는 일러스트나 사진 자료가 모여있는 CD를 어렵게 공수받아 나만의 무기인 것처럼 보관했지만, 지금은 그럴 필요가 없는 게 전 세계에서 제작된 멋진 자료들이 인터넷에 넘쳐나서 조금만 찾아보면 쉽게 원하는 소스를 구할 수 있습니다. 특히 일러스트는 웹, 모바일, 인쇄, 그래픽 등 모든 분야에서 활발하게 사용되어 무료 소스를 제공하는 사이트들이 상당히 많은데요.

 

오늘은 웹통이 추천해 드리는 무료 일러스트 사이트 10선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캐릭터, 아이콘, 장식, 배경, 패턴 등등 다양한 벡터 이미지들을 다운받을 수 있는 사이트를 꼼꼼하게 정리해 봤습니다.

 

아래 무료 일러스트 사이트 10선으로 더이상 시간을 낭비하지 마시고 멋진 디자인을 완성해 보세요.

 

 

 

DrawKit

 

SVG, PNG 두가지 스타일로 다운받을 수 있는 무료 일러스트레이션 사이트입니다. 상업적 사용이 가능하며 앱 또는 웹사이트 제작에 유용합니다.

 

 

Download Page

 

 

 

Free Illustrations

 

LUKASZADAM에 의해 만들어진 무료 아트 일러스트와 아이콘 사이트입니다. 개인 및 상업적 용도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Download Page

 

 

 

Deszone

 

다양한 AI, EPS, PNG 소스들이 모여 있는 공간입니다. 전단지, 브로셔, 배너, 웹디자인 등에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Download Page

 

 

 

Vecteezy

 

Vecteezy는 몇번 소개해 드린 기억이 있는데요. 전 세계 아티스트들의 작품을 검색하고 수천개의 무료 그래픽 소스들을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상업적 프로젝트 사용은 각 라이센스를 꼭 확인해 보셔야 합니다.

 

 

Download Page

 

 

 

Freevector

 

벡터, 아이콘, 배경, 브랜드 로고 등 다양한 자료를 다운 받을 수 있는 공간입니다. EPS, SVG, JPG 파일 형식으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Download Page

 

 

 

Pixabay

 

Pixabay도 무료 사진으로 굉장히 유명한 사이트죠.  그런데 여기에는 사진외에도 일러스트, 벡터, 비디오 등 다양한 자료을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Download Page

 

 

Vector

 

장식품, 장식 테두리, 일러스트레이션 등등 수작업으로 벡터화 시킨 수천개의 소스들이 모여있는 공간입니다.

 

 

Download Page

 

 

 

Dryicons

 

독특하고 전문적인 아이콘 디자인이 모여 있는 곳입니다. 무료, 일반 또는 확장 라이센스가 있는 아이콘 및 벡터 그래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Download Page

 

 

 

stockio

 

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 또는 기터 벡터 소프트웨어에서 사용할 수 있는 무료 벡터 소스들을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Download Page

 

 

 

retrovectors

 

빈티지 스타일의 프리미엄급 벡터 파일이 숨어있는 유용한 사이트입니다. 개인 및 상업적 사용이 가능합니다.

 

 

Download Page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