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법이 간단한 전문 MP4 AVI 변환 프로그램

전문 MP4 AVI 변환 프로그램 다운 및 사용법

 

MP4은 제한된 인터넷 대역폭에서 높은 품질의 영상을 볼 수 있도록 고안된 파일 형식이죠. 뛰어난 압축률로 데이터 용량이 적어서 휴대용 기기에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그래서 대부분 스마트폰 영상을 촬영하면 MP4로 저장되는데요. 한 가지 단점이 있다면 코덱에 따라 호환이 안 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특히 컴퓨터에서는 기본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에서는 실행이 안 되거나 별도의 코덱을 설치해야 볼 수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럴 때는 MP4 AVI 변환으로 호환성이 좋은 파일 형식으로 변경하는게 더 활용도가 높습니다.

 

아래는 전문 MP4 AVI 변환 프로그램 다운 및 사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활용해 보세요.

 

 

 

동영상 변환 프로그램 다운 및 사용법

 

본 프로그램은 여러 개의 영상 파일을 한 번에 AVI 파일 형태로 변환할 수 있는 무료 도구입니다.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로 포맷에 대한 세부적인 설정이 가능하며 영상 자르기와 에디터를 통해 간단한 편집이 가능합니다. 먼저 자료실에서 프로그램을 다운받아 주세요. (바로가기)

 

 

▼ 설치과정은 간단합니다. 특별한 설정없이 NEXT를 계속 눌러주세요.

 

 

 

 

▼ 프로그램 실행후 영상파일을 가운데에 드래그해서 불러와 주세요.

 

 

 

 

 

▼ OUTPUT에서 저장되는 경로를 지정후 실행 버턴을 누르면 변환이 시작됩니다. 쉽죠.~

 

 

 

 

▼ 그리고 좌측 EDIT에서는 영상의 밝기, 명암, 채도, 크기를 편집할 수 있습니다.

 

 

 

 

▼ TRIM은 정말 유용한 기능입니다. 시작점과 끝점을 선택후 원하는 부분을 자를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