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3 direct cut으로 누구나 쉽게 mp3 자르기

mp3 자르기 너무 편리한 mp3 direct cut 소개

 

요즘은 전문가가 아니더라도 사진이나 영상 편집에 관심 있는 분들이 많으시죠. 예전보다 기술이 빠르게 발전하면서 손쉽게 미디어를 편집할 수 있는 방법들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이제는 음악 파일 자르기 정도는 누구나 쉽게 할 수 있을 정도로 사용 방법이 간단해졌습니다. 특히 mp3 direct cut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트랙의 원래 오디오 품질을 유지한 상태로 MP3 및 AAC 트랙을 직접 잘라내거나 분할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mp3 direct cut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mp3 자르기 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시작점과 끝점을 지정하여 원하는 부분을 잘라내거나 선택된 부분을 따로 저장하도록 하겠습니다.

 

천천히 따라 해 보시고 안되는 부분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다이렉트컷 다운 및 사용법

 

다이렉트컷 프로그램은 가볍고 빠른 광범위한 오디오 편집기 및 레코더입니다. 무료로 사용이 가능하며 원본파일에 손상없이 음악파일을 편집할 수 있습니다. 공식홈페이지에서 최신버전을 다운받거나 아래 2.23 버전을 다운받아 설치해 주세요. (공식홈페이지)

 

 

 

▼ 설치파일에 마우스 우클릭 후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해야 오류가 나지 않습니다.

 

 

 

 

▼ 설치가 시작되면 NEXT을 눌러주세요.

 

 

 

 

▼ 설치경로 지정 후 NEXT을 눌러주세요.

 

 

 

 

▼ 프로그램이 실행되면 FILE > OPEN으로 파일을 불러와 주세요.

 

 

 

 

▼ 우측 하단 음악 플레이 도구로 편집할 구간을 찾아 주세요.

 

 

 

 

▼ 편집할 구간의 첫부분을 클릭 후 SET BEGIN 버턴을 클릭해 주세요.

 

 

 

 

▼ 끝 부분을 선택 후 SET END 버턴을 클릭하면 구간이 선택됩니다. 

 

 

 

 

▼ 선택된 상태에서 가위 버턴을 클릭하면 선택된 부분만 자르기가 됩니다.

 

 

 

 

▼ 반대로 선택된 부분만 저장하려면 FILE > SAVE SELECTION을 누르면 별도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