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틀 제작에 유용한 코믹 포토샵 글씨효과 소스

2가지 종류의 빈티지 코믹 포토샵 글씨효과 소개

 

요즘 어벤져스 엔드게임이 역대급 흥행 신기록을 갈아치우고 있죠. 전편에서의 궁금증이 속 시원하게 해결되었지만 이제 끝났다고 생각하니 한편으로는 아쉽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래서 오늘은 아쉬운 마음을 달래며 마블 만화책 표지처럼 타이틀을 만들어 주는 포토샵 소스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코믹 포토샵 글씨효과 소스는 스마트오브젝트로 제작되어 텍스트를 수정하면 자동으로 만화효과를 적용할 수 있는 편리한 방식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자동화된 방식으로 누구나 쉽게 코믹 텍스트 효과를 만들 수 있는데요. 모든 자료는 개인 및 상업적 사용이 허용되어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코믹 포토샵 글씨효과 소스로 멋진 디자인을 완성해 보세요.~

 

 

 

Old Comics Text Effects Set

 

▼ 먼저 PSD 파일을 다운받아 보겠습니다. 링크페이지 맨 하단에 보면 이메일 입력란이 있습니다. 이메일을 입력후 UNLOCK NOW을 클릭하면 메일로 포토샵 소스가 발송됩니다. (바로가기)

 

 

 

 

▼ 압축해제 후 폴더를 살펴보면 두가지 종류의 텍스트 효과가 들어 있는 PSD 파일과 폰트를 다운받을 수 있는 링크가 있는 텍스트 파일이 들어 있습니다. 1.PSD 파일을 실행시켜 주세요.

 

 

 

 

▼ "Your text(comics)" 레이어 옆에 있는 썸네일 부분을 마우스로 더블클릭해 주세요.

 

 

 

 

▼ 새로운 창이 열리면 원하는 텍스트로 입력 후 저장을 눌러주세요. (폰트는 다운받은 폴더에 있는 font links.tx 에 다운 경로가 있습니다.)

 

 

 

 

▼ 다시 1.psd 파일로 오면 수정된 텍스트로 만화 효과가 적용되어 있습니다. 글자 크기가 안맞으면 text effects 폴더를 Ctrl+T을 눌러 조정해 주세요.

 

 

 

 

▼ 소제목도 똑같이 "Your txt(short stories)" 레이어를 수정해주면 됩니다.

 

 

 

 

▼ 이제 두가지 종류의 텍스트 효과를 자유롭게 사용해 보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