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으로 그린듯한 포토샵 화살표 쉐이프 55종

포토샵 화살표 쉐이프 55종 다운 및 설치 방법 

 

화살표는 일상생활에서 가장 많이 쓰는 기호 중에 하나죠. 도로 표지판, 광고, 문서, 안내 등등 광범위하게 사용되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화살 모양을 단순화하여 그린 게 유래되었지만, 지금은 선분 한쪽 끝을 다양하게 표현함으로써 독특한 화살표를 만들 수 있는데요.

 

오늘은 포토샵 화살표 쉐이프 모음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이 소스에는 총 55개의 다양한 화살표 도형이 포함되어 있으며 손으로 그려진 화살표 및 낙서 화살표를 사용하여 인쇄용 포스터 및 전단지와 같은 벡터 그래픽 디자인을 만들 수 있습니다.

 

모든 화살표는 벡터 방식으로 제작되어 편집이 자유롭고 개인 및 상업적 사용이 허용되어 마음껏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포토샵 화살표 쉐이프를 다운받고 CSH 파일을 설치하는 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멋진 디자인을 만들어 보세요.

 

 

55 Arrow Shapes for Photoshop

 

▼ 링크페이지 맨 하단에 있는 FREE DOWNLOAD 버턴을 클릭하면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

 

 

▼ 포토샵 실행 후 좌측 도구모음에서 "Custom Shape Tool"을 선택해 주세요.

 

 

▼ 빈 공간에 마우스 우클릭 후 창이 나오면 화살표 아이콘에서 "Load Shapes"을 클릭해 주세요.

 

 

▼ 다운받은 파일을 불러오면 아래와 같이 55종의 화살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