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인터넷 화면을 저장해 주는 PDF 따는 법

PDF 따는 법으로 인터넷 화면 저장하기

 

요즘은 인터넷으로 많은 정보도 얻고 다양한 사람들과 교류할 수 있죠. 그런데 간혹 근거 없는 비방, 인신 공격으로 상대방에게 정신적인 피해를 입히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정도가 심한 경우엔 사이버 경찰청에 신고가 필요한데요. 이럴 때 인터넷 화면을 모두 저장해주는 PDF 따는 법이 필요합니다.

 

PDF 따는 법은 가상 프린터를 사용해서 프린트할 내용을 파일로 저장해서 외부로 보내거나 별도로 보관할 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스크롤 아래 화면까지 모두 저장할 수 있어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윈도우10에서는 micosoft print to pdf가 기본 설치되어서 쉽게 가능하지만 윈도우8 이하 버전은 별도의 프로그램을 설치해야 합니다.

 

아래는 모든 인터넷 화면을 저장해 주는 PDF 따는 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활용해 보세요.

 

 

웹페이지 PDF 저장하는 방법

▼ 저장하려는 웹페이지를 열고 우측 상단에 있는 톱니바퀴 아이콘에서 인쇄를 클릭해 주세요.

 

 

▼ 인쇄 프린터 선택에서 micosoft print to pdf를 선택 후 인쇄를 눌러주세요.

 

 

▼ 윈도우8 이하 버전은 doPDF 프로그램을 설치해줘야 합니다. 링크페이지 좌측 녹색 버턴을 클릭해서 다운받아 주세요. (바로가기) 

 

 

▼ 이제 프린터 선택에 doPDF가 보이실꺼에요. 선택 후 인쇄를 눌러주세요.

 

 

▼ 저장 위치 선택 후 "확인"을 누르면 모든 인터넷 화면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