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 클릭 4번으로 인스타 동영상 저장하는 방법

빠르고 간단하게 인스타 동영상 저장하기

 

인스타그램은 사진 공유 및 SNS로 요즘 젊은층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서비스죠. 다른 SNS에 비해 누구나 쉽게 입문할 수 있고 언제든지 사진이나 영상을 공유 또는 검색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런데 간혹 운동, 교육, 연예인 등등 좋아하는 영상을 찾았을때에 소장하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인스타 동영상 저장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지만 가장 쉬운 방법은 앱입니다. 앱을 설치하고 딱 클릭 4번이면 원하는 사진이나 비디오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앱을 이용한 인스타 동영상 저장하는 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활용해 보세요.

 

 

QuickSave 앱 설치 및 사용법

QuickSave 앱은 인스타그램 사진과 비디오 영상을 다운로드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100% 무료 앱입니다. 다만 인스타 사용자가 설정을 비공개로 한 경우 자료를 다운받을 수 없을 때가 있습니다. 이점 참고해 주세요. 먼저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앱을 설치해 주세요. (바로가기)

 

 

▼ 1단계 : 앱을 실행 후 "인스타그램 열기"을 클릭해 주세요.

 

 

▼ 2단계 : 원하는 사진이나 영상을 찾은 후 우측 상단에 있는 점 3개 메뉴를 클릭해 주세요.

 

 

▼ 3단계 : 메뉴에서 "링크 복사"을 클릭해 주세요.

 

 

▼ 4단계 : 퀵세이브 앱으로 돌아오면 자동으로 복사된 URL이 열려있습니다. 우측 하단에 있는 다운로드 버턴을 클릭하면 스마트폰에 저장됩니다. 정말 쉽죠~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