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라진 모바일 유튜브 로그아웃 기능 되살리기

모바일 유튜브 로그아웃 실행하는 방법 

 

요즘 유튜브 보는 재미가 쏠쏠하네요. 예전엔 그다지 큰 재미를 못 느꼈는데 최근 들어 영상의 질도 좋아지고 콘텐츠도 풍부해진 느낌입니다. 특히 급상승 영상을 보면 1~2시간은 후딱 지나가 버리는 마법이 일어납니다. 그런데 간혹 아이들 때문에 계정을 로그아웃해야 할 때가 있는데요. 언제부턴가 로그아웃 버튼이 사라졌더군요. 알고 보니 업데이트 이후에 사용자가 계속 로그인 상태를 유지하게 만들기 위해 없앴다고 하던데요.

 

오늘은 모바일 유튜브 로그아웃하는 방법을 소개해 드릴게요. 유튜브를 초기버전으로 돌려놓아서 로그아웃 기능을 다시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 보겠습니다.

 

아래는 모바일 유튜브 로그아웃 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활용해 보세요.

 

 

How to logout of YouTube app in android

 

▼ 안드로이드 설정에서 앱 및 알림에서 "앱 정보"로 들어가 주세요. 또는 애플리케이션을 찾으시면 됩니다.

 

 

 

▼ 앱 정보에서 유튜브를 찾아 들어가서 우측 상단 "점 세개" 아이콘을 클릭해 주세요. 

 

 

 

▼ 업데이트 제거를 클릭하면 "이 앱을 초기 버전으로 바꾸시겠습니까?" 팝업이 나옵니다. 계정 관련 데이터와는 전혀 상관없습니다. "확인"을 눌러 주세요.

 

 

 

▼ 이제 유튜브 실행 후 우측 상단 프로필 이미지를 클릭 후 "계정 전환"으로 들어가 주세요. 

 

 

 

▼ 그러면 사라졌던 로그아웃 버턴이 보이실거에요.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