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오류코드 ui-800-3 발생 시 대처 방법

넷플릭스 오류코드 ui-800-3 해결 방법 3가지 

 

요즘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시청할 수 있는 넷플릭스 많이 이용하시죠. 최대 4명이 동시 시청이 가능하고 스마트폰, TV, 컴퓨터 등등 다양한 기기에 등록하여 볼 수 있습니다. 그런데 얼마 전 21일 전 세계에서 재생 오류가 발생했는데요. 모든 기기에서 스트리밍 문제가 있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현재 오류코드는 F7121-1935-107016, F7111-1935-107016 등등 다양하게 나타나고 있습니다. 특히ui-800-3 코드는 네트워크 연결이 불안정해서 발생하는 오류코드인데요.

 

오늘은 넷플릭스 오류코드 ui-800-3 발생 시 대처 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넷플릭스에서 발생하는 자체 오류인 경우는 어쩔 수 없지만, 네트워크 문제일 경우 몇 가지 방법으로 간단하게 해결이 가능합니다.

 

아래는 넷플릭스 오류코드 ui-800-3 해결 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활용해 보세요.

 

 

1. 티비 및 셋톱 박스의 전원 OFF

ui-800-3는 네트워크 연결이 불안정하기 때문에 발생합니다. 먼저 와이파이 공유기 연결이 잘되는지 확인 후 티비 및 셋톱 박스의 전원을 껐다가 다시 켜주세요. 그리고 보통 네트워크가 오류가 생기는 원인은 연결선에 있습니다. 모든 연결선을 다시 뽑았다가 다시 연결해 주세요.

 

 

 

 

2. 초기화 및 로그인

넷플릭스 초기화를 통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기준으로 리모컨 메뉴 "마이앱"에서 넷플릭스 어플을 찾아 데이터 삭제, 캐시 삭제 후 다시 로그인해 보세요.

 

 

 

 

3. 앱 삭제 후 재설치

가장 확실한 방법은 앱을 삭제 후 재설치하는 방법입니다. 많은 분들이 가장 효과를 많이 본 방법으로 고객센터에서도 디바이스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