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도구창 사라졌을 때 해결 방법 3가지

익스플로러 인터넷 도구창 사라졌을 때

 

컴퓨터를 사용하다 보면 알 수 없는 현상들로 골치가 아플 때 가 종종 있죠. 알고 보면 단순한 일인데 쩔쩔매면서 시간을 허비할 수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익스플로러 창에 있는 도구창이 간혹 사라져 버릴 때가 있는데요. 도구창이 없으면 인터넷 옵션, 즐겨찾기, 팝업차단 등 익스플로러 기능을 빠르게 사용하기 힘들죠.

 

오늘은 인터넷 도구창 사라졌을 때 해결 방법 3가지를 소개해 드릴게요. 단순하게 단축키로 빠르게 도구창을 여는 방법부터 애드웨어로 인해 발생하는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알 수 있습니다.

 

아래는 인터넷 도구창 사라졌을 때 해결 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문제를 깔끔하게 해결해 보세요.

 

도구창 안보일 때 해결 방법 3가지

 

첫번째 방법은 간단하게 단축키를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익스플로러 창에서 키보드 F10을 누르면 도구창이 나타납니다. 다만 일시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두번째 방법은 상단 빈자리에서 마우스 우클릭 후 "메뉴 모음"을 체크하면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만약 위에 두가지 방법으로도 해결이 안된다면 광고창, 툴바, 검색도우미 등등 애드웨어가 설치되어 오류가 발생하는 현상일 수 있습니다. 이러한 프로그램은 백신프로그램으로 삭제가 어렵습니다. 이럴 때는 윈도우클리너를 사용해 보세요. 기본 프로세서만 남겨두고 모든 프로세스를 깨끗이 종료 시킬 수 있습니다. (윈도우 클리너 다운로드)

 

 

▼ 프로그램 실행 후 "초기화하기"을 클릭해 주세요.

 

 

 

▼ 브라우저, 자동실행, 강제설치에서 사용하지 않는 모든 프로그램을 체크 해제후 적용하기을 눌러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