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자동 자막 프로그램 Vrew 다운 및 사용법

동영상 자동 자막 생성 프로그램 Vrew 소개 

 

요즘 유튜브 시청만 하는 것이 아닌 동영상 제작을 하고자 하는 예비 유튜버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죠. 유튜브는 진입장벽이 낮은 편이지만 영상을 편집하는 일은 생각보다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합니다. 특히 자막은 외국 영화 자막이 아니더라도 유튜브에서 상당히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영상 콘텐츠에 따라 다르겠지만 자막을 입력하다 보면 만만한 작업이 아니라서 꽤 오랜 작업 시간이 걸리는데요. 이런 부분을 쉽게 해결해줄 수 있는 프로그램이 하나 있습니다.

 

바로 동영상 자동 자막 생성 프로그램 Vrew입니다. Vrew는 인공지능을 활용한 영상 편집 프로그램으로 음성인식을 통해 자동으로 자막을 생성하고 편집할 수 있는 도구입니다.

 

아래는 동영상 자동 자막 생성 프로그램 Vrew 다운 및 간단 사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활용해 보세요.

 

 

브루(Vrew) 다운 및 간단 사용법

 

▼ 먼저 브루 홈페이지에서 "무료 다운로드"을 클릭해서 다운받아 주세요. (바로가기)

 

 

▼ 설치가 완료되면 "동의하고 시작"을 클릭해 주세요.

 

 

▼ 이제 영상에 자막을 생성해 보겠습니다. 좌측 상단 "새 영상파일로 시작하기"을 클릭하여 영상을 불러와 주세요.

 

 

▼ 그러면 자동으로 영상에 자막이 생성됩니다. 틀린 자막은 직접 클릭하여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 완성된 자막은 "파일" > "다른 형식으로 내보내기"을 통해서 저장하실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