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 전광판 어플 무료 활용하기

핸드폰 전광판 어플 소개

이번 포스팅은 핸드폰 전광판 어플을 소개해 드릴게요.

요즘 코로나로 방청객 없이 언택트로 방송을 진행하는 경우가 많죠. 차선책으로 랜선 방청객을 모집하여 스튜디오가 아닌 개인 공간에서 온라인 화상 연결을 통해 방송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참여자들을 보면 응원도구와 스마트폰에 글씨를 넣어 응원하는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 이렇게 스마트폰에 글씨를 보여줄 수 있는 건 미니 LED 어플을 통해 간단하게 표현할 수 있습니다. 경기장, 콘서트, 클럽 등의 시끄러운 장소에서 효과적으로 무언가를 전달해야 할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텍스트 색, 크기, 스타일, 방향을 편집할 수 있으며 재생속도와 배경을 조정하여 나만의 멋진 전광판을 손쉽게 제작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핸드폰 전광판 어플 설치 및 사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사용해 보세요.

 

핸드폰 전광판 어플

 

LED 전광판 앱 설치 및 사용법

▼ 앱 설치 후 하단 "탄막 문자 입력"을 클릭하여 응원 메시지를 입력해 보세요. 그리고 "A" 아이콘을 클릭해 주세요. (앱 설치하기)

 

 

▼ 편집도구에는 효과, 글자체, 속도, 크기 등 다양한 편집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배경색 표시" 탭을 클릭하면 화려한 애니메이션 배경을 삽입할 수 있어요.

 

 

▼ 꾸미는게 서툴다면 좌측 하단 홈 버튼을 클릭하면 미리 제작된 LED 배너를 선택해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