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MAP 재난지원금 가맹점 조회하기


이번 포스팅은 ZMAP 재난지원금 가맹점 조회 방법을 알아볼게요. 요즘 코로나19 상생 지원금 사용처를 두고 소비자들의 원성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저번 지원금과 달라진 정책으로 인해 사용 기준이 모호하거나 각각 다른 정보가 노출되어 소비자뿐만 아니라 업주들도 혼란스러운 상황인데요. 대표적으로 기업형 슈퍼마켓의 경우 이용이 불가한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지역 또는 가맹점에 따라 이용이 가능한 경우도 있습니다.

어디서 사용이 가능한 지 안내가 부족한 상황에서 지원금 사용 매장을 정확히 알아보려면 지맵을 이용해 보세요. 앱플리케이션을 통해 지도에서 전국 지원금 사용처를 쉽고 빠르게 찾으실 수 있고 제로페이 가맹점, 정책상품권 사용처도 한눈에 모아볼 수 있습니다.

아래는 ZMAP 재난지원금 가맹점 조회 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사용해 보세요.

 

ZMAP 재난지원금 가맹점 조회

 

 

지맵 앱 설치하기

 

 

지맵은 원래 제로페이 가맹점 찾기 앱 서비스입니다. 그런데 최근에 국민지원금도 확인할 수 있게 서비스를 확장했습니다. 쉽고 간편하게 지도에서 확인해 보실 수 있어요. 먼저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앱을 설치해 주세요.

(지맵 앱 설치 바로가기)

 

 

ZMAP 재난지원금 가맹점 조회

1. 앱 설치 후 가입 약관 동의를 해주세요.

 

 

2. 본인 인증을 위해 이용중인 통신사를 선택하고 인증을 진행해 주세요.

 

 

3. 지맵 도움말을 보면 국민지원금 표식을 확인하실 수 있어요. 지도 하단에 있는 "국민 지원금"을 체크해 주세요.

 

 

4. 지도에서 파란색 표식을 찾아 클릭하면 지원금 사용여부와 주소, 연락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