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동숲 무값 계산기 사용하기


이번 포스팅은 모동숲 무값 계산기 사용법을 소개해 드릴게요. 요즘 코로나로 집콕생활하면서 "모여봐요 동물의 숲"을 시작했어요. 이 게임은 이용자가 따라야 하는 스토리 라인이나 최종목표 없이 낚시, 곤충채집, 섬 꾸미기 등 슬로우 라이프로 유유자적한 힐링 생활을 할 수 있는 닌텐도 게임이죠. 처음에는 기반 시설이 아무것도 없는 허허벌판에서 시작해서 마을을 일궈내는 과정이 부담스럽고 지루할 수 있지만 조금씩 게임을 플레이하다 보면 점차 구색을 갖춰가며 자신만의 마을을 만들어 나갈 수 있습니다.

그런데 리얼타임 시스템을 채용하기 때문에 학생 또는 직장인의 경우 이벤트를 놓치거나 콘텐츠를 제대로 즐기기가 어려운 경우가 있죠. 이럴 때 타임슬립 신공을 사용하면 특정 시기에만 만날 수 있는 특수한 주민과 이벤트를 완수할 수 있는데요. 돈이 부족한 경우 타임슬립 신공과 무값 계산기를 조합하면 단시간에 큰돈을 벌 수 있어요.

아래는 모동숲 무값 계산기 사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사용해 보세요.

 

모동숲 무값 계산기

 

 

모동숲 무값 계산기

 

 

1. 모동숲 시간 오전 12시 전에 게임에 들어가면 무를 이고 있는 귀여운 무파니를 만날 수 있죠. 무를 구매 후 매수가를 기억해 두세요. 그리고 월요일 오전, 오후의 무값을 계산기에 입력해 보세요. 날짜별 가격을 입력할수록 더욱 정확한 데이터를 얻을 수 있습니다. 

(무값 계산기 바로가기)

 

 

2. 그러면 그래프에서 무값이 폭등하는 지점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3. 화요일 오후에 최소 198에서 최대 594 벨에 팔 수 있습니다. 

 

 

4. 계산기가 한국어라 나오지 않는다면 맨 하단에 언어 선택을 통해 변경해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