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키즈랜드 캠핑 예약 신청하기


이번 포스팅은 KT 키즈랜드 캠핑 예약 방법을 알아볼게요. 3월이 시작되면서 날씨가 한결 누그러지면서 포근한 기운이 느껴집니다. 이제 겨울동안 즐기지 못한 캠핑족들의 예약 전쟁이 시작되는 시기인데요. KT에서 3월 17일부터 9월 29일까지 전국 각지의 인기 캠핑장에서 "키즈랜드 캠핑"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해요. 코로나가 장기화 영향으로 자녀와 함께할 수 있는 안전한 야외 활동을 찾는 KT 고객을 위해 준비했다고 하네요. 경기, 충청, 경상, 강원, 전라, 제주 총 8개 인기 캠핑장에서 진행되는데요. 대상은 만 12세 이하 자녀가 있는 KT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동통신뿐만 아니라 TV, 전화 등 KT 멤버십 번호가 있다면 예약할 수 있습니다. 다만 키드랜드 요금제를 이용하는 고객만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일반 고객은 1박당 멤버십 포인트 7,000점을 사용해 참여할 수 있어요.

아래는 KT 키즈랜드 캠핑 예약 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사용해 보세요.

 

 

 

KT 키즈랜드 캠핑 예약

 

 

1. KT 멤버십 앱 또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KT 멤버십 실행 후 좌측 상단 三 메뉴를 클릭해 주세요.

(KT 멤버십 앱 설치), (키즈랜드 홈페이지 예약)

 

 

2. 좌측 메뉴에서 "캠핑 예약"을 클릭해 주세요.

 

 

3. 지도 하단 "예약하기"를 클릭해 주세요.

 

 

4. 리스트에서 예약하고 싶은 캠핑장을 선택해 주세요.

 

 

5. 금토를 제외한 날짜를 선택해 주세요.

 

 

6. 지도에서 사이트 위치 확인 후 선택해 주세요.

 

 

7. 키즈랜드 고객이면 아이디 인증을 하고 일반 멤버십은 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8. 성명, 휴대전화 번호, 차량번호 등 예약자 정보를 입력해 주세요.

 

 

9. 마지막으로 약관에 동의하면 예약을 완료하실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