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 지우는 어플 자연스럽게 수정하기


이번 포스팅은 사람 지우는 어플 설치 및 사용법을 알아볼게요. 요즘 나들이하기 정말 좋은 날씨가 이어지고 있죠. 이제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방역 조치 완화로 마스크를 벗은 시민들은 활짝 웃는 표정으로 꽃과 함께 기념 촬영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사진을 찍다 보면 간만에 마음에 쏙 드는 사진을 촬영했지만 사진 배경에 지나가는 행인이나 어울리지 않는 물건이 함께 찍히는 경우가 종종 있죠. 이럴 때 다시 장소롤 돌아가 찍을까? 정말 고민되실거에요. 

 

이럴 때 포토샵 없이도 간단하게 어플의 개체 제거 기능을 사용하여 사진 속 사람, 물건 등 불필요한 부분을 제거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사진에서 지우고 싶은 부분을 손가락 터치만으로 손쉽게 지우고 AI가 제거된 내용을 자연스럽게 채워줍니다. 이 밖에도 필터, 사진 보정, 메이크업, 컨투어, 피부톤 등등 아쉬운 사진도 인생사진으로 만들 수 있는 다양한 기능들을 제공합니다.

아래는 사람 지우는 어플 설치 및 사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사용해 보세요.

 

사람 지우는 어플

 

 

사람 지우는 어플 설치 및 사용법

1. 앱 설치 후 메뉴에서 "사진"을 클릭해 주세요.

(메이투 엡 설치 바로가기)

 

 

2. 수정하고 싶은 사진을 불러온 후 하단 메뉴에서 "지우개"를 클릭해 주세요.

 

 

3. 삭제하려는 부분을 확대해 주세요. 

 

 

4. 손가락으로 문지르면 조금씩 지워집니다. 범위 수치를 높이면 더욱 빠르게 삭제가 가능하세요.

 

 

5. 완료 후 우측 하단 V 완료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6. 마지막으로 상단 "저장하기"를 클릭하면 완료하실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