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이체확인증 발급 및 출력하기


이번 포스팅은 카카오뱅크 이체확인증 발급 방법을 확인해 볼게요. 지점 창구 방문 없이 금융 거래를 할 수 있는 비대면 서비스들이 일반화되었죠. 그래서 대부분의 서비스를 인터넷을 통해 처리가 가능한데요. 그중에 이체확인증도 이제는 온라인으로 발급 및 출력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체확인증은 다른 계좌로 자금을 이체한 사실을 증명하는 문서입니다. 이 문서에는 이체일자, 금액, 계좌번호 등의 정보가 포함되어 있는데요. 이체를 잘못한 경우 착오송금 사실을 확인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그리고 물품이나 용역의 대금을 송금한 경우 송금 증빙을 위해 사용되기도 합니다. 

 

카카오뱅크에서 이 문서를 출력하려면 두가지 방법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PC 또는 우편으로 해결하실 수 있는데요. PC의 경우 앱에서 먼저 발급을 받고 PC에서 홈페이지 접속 후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우편은 우편발송료가 부과되며 영업일 기준 약 5일 소요가 됩니다.

아래는 카카오뱅크 이체확인증 발급 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사용해 보세요.

 

카카오뱅크 이체확인증

 

 

카카오뱅크 이체확인증 발급 & 출력

 

 

1. 앱 설치 후 우측 하단 더보기 메뉴에서 "고객센터"를 클릭해 주세요.

(공식 앱 설치 바로가기)

 

 

2. 고객센터에서 "증명서발급" > "이체확인증"을 클릭해 주세요.

 

 

3. 발급방법에서 PC출력 또는 우편을 선택 후 계좌를 선택해 주세요.

 

 

4. 발급기간 선택 후 신청하기를 클릭하면 완료하실 수 있습니다. 출력은 PC 홈페이지에서 발급내역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