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무 탈퇴 계정 영구 삭제하는 방법


이번 포스팅은 테무 탈퇴 방법을 소개해 드릴게요. 요즘같이 고물가 시대에서 살아남으려면 좀더 싸고 좋은 제품을 찾기 위해 노력해야 하죠. 유통 업게에서도 서민들의 사정을 간파해 중국계 업체인 테무가 급성장하고 있는데요. 중국의 생산 인프라를 적극 활용해서 중간 유통 단계를 간소화한 방식을 도입하여 저렴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최대 90% 할인, 90일 이내 무료 반품 등을 장점으로 내걸며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해외 직구의 단점이라할 수 있는 배송비와 배송 기한도 크게 줄이면서 무료 배송, 전 주문에 대한 1회 무료 반품, 미배송 건 전액 환불 정책으로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지난 7월에 한국에 상륙 한 뒤 불과 몇 개월 만에 설치 건수가 120만건 이상으로 증가하면서 토종 앱을 위협하고 있습니다.

다만 물품들이 가격만 부풀린 중국산 제품들이라 품질을 보장할 수 없는데요. 만약 이용하다가 탈퇴를 원한다면 앱을 통해 쉽게 계정 삭제가 가능합니다.

아래는 테무 탈퇴 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사용해 보세요.

 

테무 탈퇴

 

 

테무 탈퇴 방법

 

 

1. 앱 실행 후 하단 "나" 메뉴를 클릭해 주세요. 그리고 우측 상단 "설정" 아이콘을 클릭해 주세요.

 

 

2. 설정에서 "계정보안" > "TEMU 계정 삭제"를 클릭해 주세요.

 

 

3. 계적 삭제 이유를 체크 후 계속을 클릭해 주세요.

 

 

4. 본인 확인 방법을 선택 후 인증하면 계정 영구 삭제를 완료하실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