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디자이너와 개발자를 위한 구글 크롬 확장 프로그램 13종

 

 

 

 

 

 

웹 작업에 유용한 크롬 확장 애플리케이션 13종

 

 

구글 크롬은 강력한 웹브라우저 중에 하나입니다. 많은 분들이 기본 기능만을 사용하고 있지만 확장을 통해 다양한 기능을 추가할수 있습니다. 확장기능은 웹스토어를 통해 설치가 가능한데요. 전세계 개발자들로 인해 편리한 확장기능이 많이 있습니다. 그 중 웹 개발자와 디자이너의 생산성을 향상시키고 특정 작업을 수행할때 시간을 절약할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이 있는데요. 오늘은 19가지의 웹개발자와 디자이너를 위한 유용한 구글 크롬 어플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Awesome Screenshot: Capture & Anno

 

전체 페이지 또는 일부를 캡쳐할수 있으며 사각형, 원, 화살표, 선 및 텍스트 도구를 이용하여 주석을 넣을수 있는 구글 확장 어플입니다.

 

 

 

 

 

 

 

 

 

 

 

Window Resizer

 

다양한 화면 해상도를 설정하여 브라우저 창 크기를 조정하는 확장기능입니다. 주로 웹디자이너와 개발자가 자신의 레이아웃을 테스트할 때 유용합니다. 또한 데스크탑, 노트북, 모바일의 3가지 화면 유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CSS Grady

 

CSS 그라데이션을 자동으로 생성해주는 애플리케이션입니다. CSS3의 모든 그라데이션 유형을 지원하며 코드를 최적화하고 효율적으로 만들수 있습니다.

 

 

 

 

 

 

 

 

 

ColorPicker 0.9

 

웹 개발자 또는 웹디자이너에 유용한 색상 스포이드 툴입니다. 웹페이지의 색상을 선택하여 정확한 색상값을 얻을수 있습니다.

 

 

 

 

 

 

 

 

 

Pixlr Editor

 

Pixlr 편집기는 해외에서 인기가 높은 고급 사진 온라인 편집기입니다. 적목 감소 도구, 그리기, 복제, 선명도, 흐림 효과, 틸트쉬프트, 가우스 흐림, 등등 포토샵에서 가능했던 기능을 구글 크롬을 이용하여 온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CSS-Shack

 

CSS-Shack는 다른 이미지 편집 소프트웨어와 같이 레이어 스타일을 만들고 하나의 CSS파일로 내보내거나 클립보드에 복사 할 수 있습니다.

 

 

 

 

 

 

 

 

 

ShiftEdit

 

ShiftEdit는 PHP, Ruby, HTML, CSS 및 JavaScript를 사용하여 (S) FTP, 보관 또는 Google 드라이브를 개발하기위한 온라인 IDE입니다.

 

 

 

 

 

 

 

 

 

Moqups

 

모형, 와이어 프레임 및 대화형 프로토 타입을 만들기위한 HTML5 응용 프로그램 입니다.

 

 

 

 

 

 

 

 

 

Palette for Chrome

 

웹상에 모든 이미지에서 색상 팔레트를 생성해주는 크롬 팔레트입니다. 그냥 이미지에 오른쪽 마우스 버턴을 클릭하고 "크롬 팔레트" 선택하면 실행됩니다.

 

 

 

 

 

 

 

 

Web Developer

 

다양한 웹 개발자 도구 모음 단추를 추가해주는 어플입니다.

 

 

 

 

 

 

 

 

 

 

Sight

 

Sight는 개발자에게 특정 코드를 보기 쉽도록 형광색으로 변경해주는 구글 확장 기능입니다.

 

 

 

 

 

 

 

 

 

 

Google Font Previewer for Chrome

 

텍스트 스타일 옵션을 사용하여 구글 폰트 디렉토리에서 글꼴을 선택하고 현재 탭에 그들을 미리보기 할 수 있습니다.

 

 

 

 

 

 

 

 

 

 

Speed Tracer (by Google)

 

Speed Tracer는 웹 응용 프로그램에서 성능 문제를 해결하는데 도움이 되는 도구입니다. 이것은 바라우저의 내부 낮은 수준의 계측 지점에서 응용 프로그램 실행을 분석하여 시각화해줍니다.

 

 

 

 

 

 

 

 

 

 

 

<관련글>

2013/07/24 - 이미지에 자동으로 워터마크를 넣어주는 워드프레스 플러그인 12종 소개

2013/07/17 - 구글 트래픽을 감소시키는 웹사이트 디자인 실수 7가지

2013/07/11 - 각종 웹 브라우저 템플릿 포토샵 무료 PSD 소스 12종

2013/05/28 - 여심을 사로잡는 핑크색상 무료 워드프레스 테마 모음

2013/04/25 - 2013년 디자인 트랜드에 어울리는 신선한 포토샵 PSD 원본소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