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 해외여행 어플로 꽃보다 할배 써니게이터가 되보자

 

 

 

 

 

 

 

 

해외 여행시 도움되는 안드로이드 추천 앱 소개

 

 

얼마전에 방영된 꽃보다 할배 써니편에서 써니가 이서진 보다 정확하게 길을 찾을수 있었던건 해외 길찾기 어플을 잘 활용해서 인데요. 과연 어떤 앱을 사용했는지 정말 궁금하더군요. 그래서 열심히 관련 어플을 찾아봤습니다.

 

찾다보니 길찾기 어플 뿐만아니라 숙박, 항공권, 교통편 등등 해외에 여행에 도움이 될만한 앱이 굉장히 많더군요. 해외여행에 가장 두려운 부분은 언어인데요. 이러한 어플들을 사용하면 여행지에서 최소한의 언어사용과 시간을 절약하실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여행 어플을 이용하여 즐겁고 안전한 여행 즐겨보세요.~

 

 

 

 

 

 

 

 

EasyJet

 

이지제트는 무료로 항공편을 검색, 예약할수 있는 여행 어플입니다. 다운로드후 와이파이 또는 3G, 4G 없이 오프라인으로 검색이 가능하여 데이터 요금에 대한 걱정을 할필요없습니다.

 

 

 

 

 

 

 

 

 

 

Expedia

 

가격별, 상품별, 후기별 등 간편하게 호텔을 검색해볼수 있으며 전세계 어디든 항공편 예약이 가능합니다. 최근 업데이트로 홍콩에서도 항공편 예약이 가능해졌다고 하네요.

 

 

 

 

 


 

 

 

 

Hipmunk

 

이 어플을 이용하면 여행을 가장 빠르고 쉬운방법으로 여행을 계획할수 있습니다. 최고의 여행 사이트를 비교하여 호텔, 리조트, 항공권, 숙박, 식사, 쇼핑 등등 필요한 정보를 검색해 볼수있습니다.

 

 

 

 

 

 

 

 

 

 

 

KAYAK

 

비행기, 호텔 및 렌트카 가격을 비교하여 선택할수 있는 무료 어플입니다.

 

 

 

 

 

 

 

 

 

MapFactor

 

MapFactor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및 OpenStreetMaps 데이터를 사용한 GPS 네비게이션입니다. 따로 인터넷을 연결할 필요없이 SD카드에 맵을 설치하여 사용할수 있습니다.

 

 

 

 

 

 

 

 

Cleartrip

 

비행기 예약 전용 앱입니다. 매우 유용하고 직관적 인터페이스로 사용하기 편리합니다.

 

 

 

 

 

 

 

 

 

iXiGO

 

사용자의 위치에서 가장 저렴한 항공편을 찾아 보여주며 흥미로운 여행장소와 호텔 사진, 시설정보, 객실 요금을 알려줍니다.

 

 

 

 

 

 

 

 

 

 

Localicious

 

미국여행에 아주 유용한 어플입니다. 미국 전역의 80000개 이상의 지역과 21만 기업을 찾을수 있습니다. 

 

 

 

 

 

 

 

 

 

Clocks around the world

 

해외여행에서 시차에 따른 도시별 시간 파악도 중요한데요. 이 어플은 세계 여러나라의 시계를 쉽게 볼수 있도록 제작된 앱입니다.

 

 

 

 

 

 

 

 

 

Maps

 

대중교통, 자전거, 걷기는 신속하게 이동이 가능하도록 길안내를 해주는 네비게이션 앱입니다. 특히 360도 거리보기, 레스토랑, 박물관 등의 여행 도시 정보는 쓸모가 많을것 같습니다.

 

 

 

 

 

 

 

 

Mojostreet

 

 Mojostreet를 사용하여 현재위치에서 가장 가까운 쇼핑, 영화관, 관광위치, 택시서비스, 미용, 스파, 술집 등 을 찾으실수 있습니다.

 

 

 

 

 

 

 

 

Talk To Me Classic

 

15개의 언어의 음성인식 어플입니다. 영어로 문장을 치면 고품질의 목소리로 간단한 주문이나 대화가 가능한 유용한 앱입니다.

 

 

 

 

 

 

 

 

 

TripAdvisor

 

100만 이상의 호텔 및 레스토링, 볼거리에 대한 유저 리뷰, 정보, 동영상, 솔직한 사진을 볼수 있는 어플입니다.

 

 

 

 

 

 

 

 

 

TripAdvisor

 

전 세계 대부분의 나라의 여행 가이드 어플입니다. 주요 명소, 레스토랑, 지역 축제, 문화, 음식 등등 각 도시의 특색 정보를 알수 있습니다. 로밍 걱정없이 오프라인으로 정보 검색이 가능합니다.

 

 

 

 

 

 

 

 

 

Waze

 

WAZE는 실시간 교통 및 도로정보, 기본경로, 소요시간을 알려주는 길찾기 어플입니다. 

 

 

 

 

 

 

 

 

 

 

<관련글>

2013/08/30 -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어플 제작에 유용한 무료 UI 포토샵 PSD 소스

2013/04/22 - 어플 홍보에 도움되는 앱 쇼케이스 디자인 포토샵 PSD 소스

2013/03/12 - 안드로이드 어플을 실행하는 새로운 방법! 멀티태스킹의 최강자 Swapps

2013/01/29 - [ 스마트폰 동영상 편집 어플 ] IMV 앱을 이용한 우리 아기 성장 동영상 만들기

2012/11/26 - [ 어플 전송 프로그램 ] 아이폰&아이패드 간의 어플리케이션 원클릭 전송 프로그램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