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표현하는 새로운 방식 태그 클라우드 만들기

 

 

 

 

 

 

 

 

단어로 콜라주 이미지를 만들어주는 태그 클라우드 소개  

 

단어 빈도가 많은 태그를 콜라주 모양의 그래픽으로 표현한것을 태그 클라우드라고 하는데요. 보통 블로그나 웹사이트에서 많이 볼수 있는데요. 태그 클라우드를 이용하여 자신이 표현하고자 하는 단어들의 집합을 멋진 이미지로 표현할수 있습니다.

 

오늘은 10가지의 놀라운 태그 클라우드를 만들수 있는 도구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각 도구별로 글꼴, 모양, 레이아웃 및 편집 기능 등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만들어진 콜라주 이미지를 메일 또는 sns에 공유하거나 프로필 사진으로 꾸밀수 있어서 자신의 생각을 다른사람들에게 연상단어로 알려줄수 있는 유용한 도구들입니다.

 

친구들에게 현재 자신의 상태를 연상할수 있는 단어들로 마음을 표현해보세요.~

 

 

 

 

WordItOut

 

가장 많이 사용된 단어는 크기가 크고 무작위로 단어들을 배치하는 클라우드 태그 도구입니다.

 

 

 

 

 

 

 

 

 

 

 

 

 

VocabGrabber

 

VocabGrabber는 가장 많이 사용된 단어 목록을 생성해주는 도구입니다. 텍스트를 복사하여 박스에 넣고 버턴을 클릭하면 자동으로 클라우드 태그가 생성됩니다.

 

 

 

 

 

 

 

 

 

ImageChef

 

하트 또는 다른 기호 모양에 단어를 나열해주는 도구입니다. 페이스북이나 블로그에 공유가 가능합니다.

 

 

 

 

 

 

 

 

 

 

 

 

 

Wordle

 

Wordle는 다양한 모양으로 단어 클라우드를 만들어주는 도구입니다. 자주 사용된 단어는 큰 폰트로 강조를 해주며 글꼴, 레이아웃, 색 구성표를 사용하여 구름의 모양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만들어진 이미지는 인쇄또는 친구와 공유할수 있습니다.

 

 

 

 

 

 

 

 

 

Tagxedo

 

시각적으로 멋진 클라우드 태그를 만들어주는 웹사이트입니다. 만들어진 이미지로 티셔츠, 머그컵, 패턴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이 가능한 도구입니다.

 

 

 

 

 

 

 

 

 

 

 

 

 

Tagul

 

Tagul은 화려한 단어 구름을 만들어 주는 웹 서비스입니다. Tagul 상점에서는 엽서, 찻잔, 티셔츠 등 제작된 클라우드 디자인을 넣은 상품을 구매할수 있습니다... 근데..외국이라 별 도움은 안될것 같네요.

 

 

 

 

 

 

 

 

 

 

 

Tagcrowd

 

입력된 텍스트의 단어 빈도를 태그 클라우드로 만들어주는 도구입니다. 텍스트 복사 또는 URL을 입력하면 생성이 됩니다.

 

 

 

 

 

 

 

 

 

Wordsift

 

상자에 텍스트를 입력후 시각화 버턴을 누르면 바로 콜라주 이미지가 생성되는 간단한 도구입니다.

 

 

 

 

 

 

 

 

 

Tocloud

 

클라우드 태그는 각 단어에 사용된 양을 기준으로 일부 텍스트를 시각적으로 표현해줍니다. 특정 텍스트를 최적화하는 방법으로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빠른 이해를 제공합니다.

 

 

 

 

 

 

 

 

 

 

 

 

 

Abcya

 

ABCya.com는 아이들을 위한 단어들을 그래픽으로 표현해주는 도구입니다. 아쉽게도 한글은 인식을 못하네요. 영문 단어 3개 이상을 입력해야 정상적으로 작동합니다.

 

 

 

 

 

 

 

 

 

 

 

 

<관련글>

2013/11/04 - 디자인에 실무에 도움되는 놀라운 포토샵 PSD 템플릿 모음

2013/10/07 - 간편하게 웹사이트 전체를 다운받을 수 있는 HTTrack 프로그램 소개

2013/08/19 - 웹사이트 제작에 유용한 무료 웹 UI 테스트 도구 모음

2013/06/07 - 최근 유행하는 웹사이트, 홈페이지 포토샵 무료 템플릿 소스 모음

2013/05/22 - 안전한 웹 브라우징을 위한 무료 VPN 서비스 10종 소개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