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련되고 전문적인 스타일의 비지니스 명함 무료 벡터 디자인 5종

 

 

 

 

 

 

 

 

감각적인 디자인의 무료 명함 벡터 소스

 

 

자신의 홍보는 프리랜서 또는 영업직에게 매우 중요한 활동중에 하나입니다. 요즘엔 온라인으로도 SNS, 카페, 블로그를 통해 자신을 PR하는 경우가 많지만 아직까지는 오프라인 홍보 활동의 비중이 높습니다. 자신의 간략한 정보와 회사소개를 담고 있는 명함은 이러한 오프라인 홍보 활동에 큰 역할을 하는 무기중에 하나인데요. 자신의 개성이 담긴 독특한 명함은 고객에게 전문성과 신뢰성을 동시에 줄수 있습니다.

 

오늘은 고객의 시선을 사로잡는 독특하고 감각적인 스타일의 명함 5종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모두 무료로 다운 받을수 있는 벡터 방식의 명함 소스입니다. 벡터방식이라 크기 조정이 자유로우며 간단한 폰트 수정만으로도 바로 사용가능한 멋진 벡터 비즈니스 카드 템플릿입니다.

 

 

 

 

 

Artistic

 

페인트 또는 물감을 뿌려놓은 예술적 터치가 돋보이는 비지니스 명함입니다. 전반적으로 과장되지않고 자연스러운 페이트 모양과 화이트 배경으로 인해 연락처 및 정보의 가독성을 높였습니다.

 

 

 

 

 

 

 

 

 

 

 

 

Stripes

 

일반적인 명함 스타일과는 틀린 독특한 대각선 무늬로 사람들의 관심을 사로잡는 디자인입니다. 본인의 스타일에 맞게 색상을 변경하면 차별화된 비지니스 카드를 만드실수 있습니다. 되도록 뒤에 있는 줄무늬는 어둡게 하는게 입체감을 살릴수 있습니다.

 

 

 

 

 

 

 

 

 

Horizontal Bold Stripes

 

대담한 색상과 가독성 높은 블랙 배경위에 텍스트를 넣은 명함 디자인입니다. 최근 트랜드에 맞게 소셜미디어 주소를 넣은 부분이 가장 마음에 드네요.

 

 

 

 

 

 

 

 

 

Free business card template

 

전문적인 기업의 모습을 보여줄수 있는 멋진 명함 디자인 소스입니다. 기하학적인 사각형들의 배열이 기업의 기술적인 부분을 상징하며 블루배경과 화이트 텍스트의 콘트라스트로 부드러운 이미지의 명함을 만들수 있습니다.

 

 

 

 

 

 

 

 

 

modern and the bright pink/purple

 

자주색과 핑크색으로 이루어진 추상적인 디자인으로 세련되고 전문적인 모던 스타일의 명함을 만들수 있습니다. 프리랜서 디자이너 또는 디자인 계열의 비지니스 명함으로 추천드립니다.

 

 

 

 

 

 

 

 

 

 

 

 

<관련글>

2013/01/29 - [ 포토샵 명함 디자인 ] 독특한 느낌의 하이퀄리티 무료 비지니스 카드 템플릿 15종

2012/04/26 - 투명한 비니지스 명함은 어떠세요? 독특한 명함 디자인 40선

2012/04/06 - [ 포토샵 무료 명함 소스 ] 시선을 사로잡는 독특한 무료 명함디자인 소스

2012/04/04 - [ 무료 명함 소스 ] 크레이티브 포토샵 명함 디자인 소스 10종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