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일러스트 벡터 소스를 다운받을 수 있는 최고의 웹사이트 모음

디자이너의 보물창고 같은 무료 벡터 사이트 모음

 

 

대부분의 디자이너에게 그래픽 소스는 빛과 소금같이 유용한 자료입니다. 소스를 활용하면 디자인의 퀄리티를 높일수 있고 시간을 단축시킬수 있어서 창작에 대한 부담감과 스트레스를 줄여 줄수 있습니다. 웹통에서는 주로 포토샵 소스 위주로 포스팅을 많이 소개해 드렸는데요. 일러스트레이션 또는 코렐에서 사용할수 있는 벡터 소스도 디자이너에게 필수적인 리소스인데 조금 밖에 올려드리지 못했네요.

 

오늘은 디자인에 높은 퀄리티의 해상도와 확장성을 제공하는 무료 벡터 소스를 다운받을 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아이콘, 인터페이스, 인쇄물 등 디자인에 필요한 요소들을 손쉽게 구할수 있는 방대한 자료를 가지고 있는 사이트들입니다. 각 사이트의 특색에 맞게 즐겨찾기 해두시고 필요할때 마다 검색을 통해 빠르게 자료를 수집해 보세요.~

 

 

 

DryIcons

 

EPS 벡터 형식으로 1500개 이상의 무료 그래픽 소스를 다운 받을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아이콘과 그래픽 카테고리만 무료이고 다른 소스는 유료입니다.

 

 

 

 

 

 

 

 

 

 

Vector4Free

 

어도비 일러스트 레이터 AI, EPS, PDF, SVG, 코렐 등 다양한 형태의 파일을 다운받을수 있으며 특히 백그라운드와 패턴 부분은 퀄리티 높은 소스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Freepik

 

크고 작은 벡터와 배너, 무료사진, PSD 파일을 손쉽게 구할수 있는 방대한 자료를 가지고 있는 웹입니다.

 

 

 

 

 

 

 

 

All Free Download

 

사진, 템플릿, 아이콘, PSD, 브러쉬 등등 디자인 제작할때 유용한 자료들로 가득한 보물섬 같은 사이트입니다. 대부분의 자료는 무료로 다운이 가능하며 라이센스 범위는 각 자료별로 잘 확인해보셔야 합니다.

 

 

 

 

 

 

 

 

 

 

 

 

Vecteezy

 

Vecteezy는 아트, 그래픽, 일러스트 브러쉬, 배경, 실루엣 등 방대한 자료가 수록되어 있는 웹사이트로 개인적으로도 많은 도움을 받고 있는곳이기도 합니다. 즐겨찾기를 통해 필요할때 마다 자료를 검색해서 수집해 보세요.

 

 

 

 

 

 

 

 

 

 

Freevector

 

FreeVector는 EPS, AI, JPG, PDF 및 SVG 등 양질의 벡터 그래픽 수천개를 찾을수 있는 해외 사이트입니다.

 

 

 

 

 

 

 

 

Vectors4all

 

웹 디자이너를 위한 베스트 컬렉션 자료만 엄선해 놓은 활용도 높은 사이트입니다. 대부분의 소스는 개인 및 상업적 사용을 허용 하는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Vector Open Stock

 

전세계의 최고의 아티스트들의 무료 디자인 파일을 사용할 수 있는 벡터 아트 전용 사이트입니다.

 

 

 

 

 

 

 

 

 

 

Vector Background

 

1500개 이상의 하이퀄리티 무료 배경과 패턴 소스를 구할수 있는 활용도 높은 홈페이지입니다.

 

 

 

 

 

 

 

 

Web Design Hot

 

그래픽, 클립아트, 아이콘, 삽화, 템플릿 및 웹디자이너를 위한 도구를 제공하는 웹입니다.

 

 

 

 

 

 

 

 

 

Vectorportal

 

Vectorportal는 솔직히 쓸모있는 자료는 많지 않은것 같습니다. 다만 배경 또는 일러스트 브러쉬 쪽으로 다양한 자료가 있으니 한번 방문해보세요.~

 

 

 

 

 

 

 

 

123freevectors

 

123freevectors는 다양한 벡터 그래픽 자료가 많은곳입니다. 특히 시즌별 새로운 아이템들이 많이 나와서 활용도 높은 사이트입니다.

 

 

 

 

 

 

 

 

 

 

 

 

Vector.me

 

총 281153개의 무료 아이콘 및 로고 소스가 있는곳 입니다. 팩키지 형태로 한번에 많은 자료를 받을수 있으며 인물 실루엣은 어느것에도 찾기 힘든 하이퀄리티 소스들이 많이 있습니다.

 

 

 

 

 

 

 

 

 

 

Easyvectors

 

36630개의 방대한 소스들이 있는 사이트입니다. 검색 및 카테고리 정리를 잘해놔서 쉽게 이미지를 구할수 있습니다. 특히 뛰어난 미리보기 기능으로 링크를 열지않고도 미리 자료를 확인해볼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Easyvectors

 

무료 벡터 소스를 찾아주는 검색엔진 사이트입니다. 영문 키워드를 입력하여 찾으려는 자료를 손쉽게 다운 받을수 있습니다.

 

 

 

 

 

 

 

 

 

 

 

 

 

<관련글>

2013/12/13 - 음식점의 품격을 높여주는 메뉴판&전단지 템플릿 디자인 소스 모음

2013/12/03 - [2014년 달력 무료 디자인] 인쇄 및 배경화면 제작에 유용한 캘린더 벡터 소스

2013/11/14 - 웹디자이너를 위한 종합선물세트! 포토샵 PSD 무료 디자인 모음

2013/11/11 - 세련되고 전문적인 스타일의 비지니스 명함 무료 벡터 디자인 5종

2013/11/04 - 디자인에 실무에 도움되는 놀라운 포토샵 PSD 템플릿 모음

2013/06/05 - 벡터방식 포토샵 사용자정의 모양툴(Custom Shape) 18가지 무료 팩키지 모음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