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실무에 자주 사용되는 패턴 디자인 벡터 소스 모음

 

무료 벡터 패턴 디자인 소스 6종

 

 

패턴은 동일한 무늬를 무한하게 확장이 가능한 디자인 소스입니다. 패턴을 이용하여 디자인 프로젝트의 배경이나 오브젝트의 재질을 만들수 있는데요. 간혹 마감처리가 어려운 상황에서 패턴을 이용하면 손쉽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6가지의 무료 벡터 패턴 소스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탄소 섬유, 원형 물결, 장식 등 실무에 유용한 패턴으로 EPS 파일형식의 벡터로 만들어 졌습니다. 일러스트레이션, 코렐 등 벡터 기반의 디자인 프로그램에서 활용도가 높으며 포토샵에서도 패턴을 등록하여 여러 오브젝트에 재사용이 가능합니다.

 

하이퀄리티 패턴 자료로 멋진 배경 이미지를 만들어 보세요.

 

다운방법 : 해당 링크페이지로 이동하여 다운버턴을 누르면 팝업창이 뜨실꺼에요. 굳이 회원가입하지 마시고 10초정도 기다리시면 자동으로 다운이 시작됩니다.

 

 

 

 

 

 

 

 

Carbon Fiber

 

탄소 섬유는 한 가닥의 실이 수천가닥의 탄소 섬유로 꼬여져 만들어진 신소재입니다. carbon fiber는 디자인에서 좀 특별한 재질 표현으로 많이 사용되는데요. 구멍이 송송 뚫려있는 탄소섬유는 첨단기술, 혁신, IT 등 미래적인 느낌의 표현을 구현할때 유용합니다.

 

 

 

 

 

 

 

 

 

Retro Circles

 

70년대 스타일의 복고풍 배경 백터 소스입니다. 신선하고 역동적인 색상으로 밝은 이미지의 배경을 만들수 있는 패턴입니다. EPS 파일로 해상도의 손실없이 어떤 크기로든 확장이 가능합니다.

 

 

 

 

 

 

 

 

 

Red & Blue Decorative

 

인도네시아 바틱 패턴이라는데요. 제 눈엔 귀여운 인형으로 만들어진 문양 같네요. 팬시 또는 케릭터 디자인에 뒷배경으로 사용하기 좋은 자료입니다.

 

 

 

 

 

 

 

 

Circular

 

파도, 물결, 구름 등 다양한 표현이 가능한 원형으로 이루어진 패턴 디자인입니다. 은은한 뒷배경으로 사용하기 좋은 자료입니다.

 

 

 

 

 

 

 

 

 

Nature

 

좀..난해한 패턴 소스인데요. 패턴을 반복하여 작게 넣을경우 독특한 문양을 만들수 있습니다.

 

 

 

 

 

 

 

 

Carbon

 

상단에 소개한 카본 텍스쳐 보다 정교하고 세련된 형태의 패턴 디자인입니다. 텍스트 또는 로고 뒷배경으로 넣을경우 화려한 효과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

2014/01/27 - 카툰 느낌의 귀여운 말풍선 포토샵 브러쉬 30종

2013/08/27 - 포토샵 보케 브러쉬 패턴을 이용한 블링블링 배경이미지 만들기

2013/02/13 - [ 동물 패턴 이미지 ] 배경 만들기 뚝딱!! 귀여운 애니멀 Pattern 소스

2013/01/14 - [ 포토샵 스트라이프 패턴 ] 배경이미지 제작에 유용한 스트라이프/도트/줄무늬 패턴 모음

2012/12/26 - [ 포토샵 배경 패턴 ] 매력적인 타일 패턴 배경이미지 소스 모음

2012/11/28 - [ 크리스마스 포토샵 패턴 ] 성탄절 디자인에 유용한 포토샵 패턴 모음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