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를 위한 환상적인 벡터 배경 이미지 6종

 

작업 시간을 절약해주는 기하학적 벡터 배경 소개

 

 

디자이너라면 새로운 프로젝트를 만날때마다 첫 시작이 매우 어렵다는걸 느끼실꺼에요.
빈 캔버스를 볼때마다 어떻게..저걸 채우나 걱정부터 앞서는데요. 특별한 영감이나 아이디어가 없을 경우 배경을 먼저 선정해보세요. 밑 바탕이 채워진 상태에서 텍스트와 오브젝트를 배열하다보면 어느순간 영감이 떠오르고 작업속도가 빨라지는걸 느끼실수 있습니다.

 

오늘은 크기를 변환해도 품질에 손실이 없는 무료 벡터 배경 이미지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선과 면으로만 이루워진 추상적인 배경 디자인으로 어떤 컨셉에도 융화가 잘되며 디자인을 눈에 띄고 흥미롭게 만들어 줍니다. 큰 광고판 부터 작은 명함까지 크기 변환이 자유로운 벡터 배경을 이용하여 멋진 디자인을 완성해보세요.

 

 

 

 

 

 

 

 

Zig zag vintage pattern

 

지그재그 패턴으로 제작된 빈티지 느낌의 벡터 배경 소스입니다. 라인뒤에 오래된 효과 때문에 패턴등록은 어렵지만 상황에 맞게 붙여서 사용하면 넓은 이미지를 만들수 있습니다.

 

 

 

 

 

 

 

 

Abstract vector backdrop

 

기하학적인 선과 면으로 이루어진 배경으로 파워포인트 배경 또는 표지 디자인 제작에 유용한 소스입니다.

 

 

 

 

 

 

Optic art design

 

시각적으로 아름다운 몽환적인 배경입니다. 색상만으로 그라데이션 효과를 연출했으며 가운데 밝은 부분에 텍스트를 넣었을때 가장 좋은 효과를 볼수 있습니다.

 

 

 

 

 

 

 

Abstract vector graphics free download

 

라인과 면으로 이루어진 벡터 배경으로 현대적인 디자인 컨셉에 유용한 소스입니다.

 

 

 

 

 

 

 

Abstract triangle vector

 

삼각 도형으로 그라데이션 효과를 연출한 기하학적인 문양의 벡터 소스입니다. 모자이크 느낌의 배경을 제작할때 유용합니다.

 

 

 

 

 

 

 

Abstract free background vector design

 

사선 스트라이프가 적용된 입체적인 라인 벡터 소스입니다. 컬러풀한 배경을 만들수 있는 완성도 높은 자료입니다.

 

 

 

 

 

 

 

 

 

<관련글>

2013/10/14 - 산뜻한 자연 배경 제작에 유용한 포토샵 잔디 패턴 14종

2013/10/04 - 사랑스러운 배경 이미지 제작에 유용한 포토샵 보케 물방울 브러쉬 모음

2013/09/03 - 마음이 뒤숭숭할땐 컴퓨터 배경화면으로 분위기 전환해보세요.

2013/07/31 - 미니멀리즘 디자인으로 제작된 유명 영화포스터 11종

2013/06/21 - 여름 디자인 컨셉에 유용한 물속 웨이브 무료 영문폰트 18종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