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느낌이 물씬 풍기는 플라워 배경 벡터 디자인 모음

 

봄 이벤트 디자인에 유용한 벡터 디자인 모음

 

 

사계절중 가장 먼저오는 봄은 기상학적으로 3~5월의 시기입니다. 마음같아선 일년내내 봄이었으면 좋겠지만 최근엔 기후변화로 더욱더 짧아지고 있습니다. 디자이너에게 봄과 관련된 단어를 나열하자면 꽃, 봄비, 나뭇잎, 피크닉, 나비, 자전거, 축제 등등 아름다운 자연 기반의 디자인이 떠오르는데요.

 

오늘은 봄에 관련된 디자인 제작에 영감을 줄수 있는 무료 벡터 소스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새로운 탄생과 식물이 다시 성장하는 봄의 느낌을 아름답게 표현할수 있는 디자인으로 매우 활용도 높은 자료입니다.

 

다양한 꽃을 모티브로 제작된 벡터 디자인으로 싱그러운 봄을 표현해보세요.

 

 

 

 

 

 

 

 

Floral free template design

 

멋진 플라워 일러스트가 포함되어 있는 벡터 소스로 메인커버 또는 배너로 활용도 높은 자료입니다. 필기체 스타일의 폰트 사용을 권장합니다.

 

 

 

 

 

 

 

 

 

Leaves background free vector

 

싱그러운 나뭇잎과 환상적인 보케 빛방울이 결합된 백그라운드 소스로 희미한 대각선 스트라이프가 풍부한 질감을 더해주는것 같습니다.

 

 

 

 

 

 

 

 

free vector floral greeting card

 

단순화된 플라워 벡터와 우와한 줄기 라인이 결한된 소스로 안내장, 배너, 메인커버 등 다양한곳에 활용이 가능한 자료입니다.

 

 

 

 

 

 

 

 

 

Vector Floral Background Retro Style

 

개인적으로 이런 파스텔톤의 색상을 정말 좋아하는데요. 전체적인 디자인 분위기를 차분하게 만들어주고 메인 텍스트의 내용을 자연스럽게 전달할수 있는것 같습니다.

 

 

 

 

 

 

 

 

Fresh vector background

 

나뭇잎, 잔디, 보케, 언덕 등 봄에  관련된 오브젝트가 포함된 소스입니다. 디자인 구성상 오브젝트를 개별적으로 사용하는게 더 좋을듯 싶네요.

 

 

 

 

 

 

 

 

 

Purple flowers flyer

 

고급스러운 퍼플색상의 플라워 배너 이미지입니다. 중앙 텍스트 공간를 활용하여 멋진 이벤트 배너를 만들어 보세요.

 

 

 

 

 

 

 

 

Classic Easer design

 

클래식 스타일의 복고풍 리본 배너입니다. 리본과 스트라이프 뒷배경을 분리하여 사용해도 좋을것 같습니다.

 

 

 

 

 

 

 

 

 

Classic Easer design

 

오늘의 메인 이미지로 선정된 봄 느낌이 물씬 풍기는 배너로 상큼한 색상 배치로 메인 커버 제작에 유용할것 같습니다.

 

 

 

 

 

 

 

 

 

 

<관련글>

2014/03/06 - 디자이너를 위한 환상적인 벡터 배경 이미지 6종

2014/01/16 - 높은 해상도로 제작된 무료 브로셔 디자인 포토샵 소스 모음

2013/12/16 - 무료 일러스트 벡터 소스를 다운받을 수 있는 최고의 웹사이트 모음

2013/06/05 - 벡터방식 포토샵 사용자정의 모양툴(Custom Shape) 18가지 무료 팩키지 모음

2013/05/13 - 방대한 무료 일러스트 벡터 소스 보물창고 Vectorsland 사이트 소개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