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 관련 인물, 사무용품 벡터 디자인 모음

 

비지니스 무료 벡터 소스 6종

 

 

자신의 사업을 홍보하거나 비지니스에 관련된 웹사이트, 프로모션 상품을 표현할때 관련된 이미지가 필요합니다. 모델이나 직접촬영한 이미지를 사용한다면 최적화된 홍보 디자인을 제작할수 있지만 현실적으로 어려운점이 많죠. 오늘은 쉽고 간편하게 비지니스에 관련된 디자인을 만들때 유용한 무료 벡터 컬렉션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비지니스 벡터를 사용하면 사진에서 얻을수 없는 평면화된 디자인으로 단순하고 명확한 표현이 가능하

며 회사의 개념을 설명하고 전문적인 분위기의 외관을 부여할수 있습니다.

 

최고의 무료 비지니스 컬렉션를 이용하여 효과적인 사업 홍보 디자인을 만들어 보세요.

 

 

 

 

 

 

Free Tech and Web Elements Vector Pack

 

비즈니스 벡터의 첫번째 세트는 사무실에서 사용되는 컴퓨터, 모니터, 봉투, 마우스, 키보드, 커피잔 등 실용적인 벡터 소스입니다. 파일 형식은 EPS로 수정 및 크기변환이 자유로운 방식입니다.

 

 

 

 

 

 

 

 

Business People Set

 

비즈니스에 관련된 인물 실루엣 컨텐츠입니다. 최근 트랜드인 플랫 디자인 형태로 다양한 인물의 비즈니스에 연관된 포즈를 연출할수 있습니다.

 

 

 

 

 

 

 

Business Vector People Silhouettes

 

인물 벡터 실루엣의 또 다른 세트로 캐주얼한 포즈로 서있는 여자와 남자의 실루엣 이미지입니다.

 

 

 

 

 

 

 

 

Office supplies Vector material

 

전화, 녹음기, 책, 노트북, 종이 분쇄기, 스템플러 등 사무실에서 사용되는 사무용품을 모은 벡터 소스입니다. 다운방법은 링크페이지로 이동후 이미지 하단에 아주 작은 글씨로 Free Download No.1! 를 클릭하면 가능합니다.

 

 

 

 

 

 

 

Office Supplies 02-- vector material

 

노트, 다이어리, 메모장 등 사무실에서 메모를할때 사용되는 필기구 벡터 모음입니다.  

 

 

 

 

 

 

 

 

Office Supplies 03-- vector material

 

서류가방, 계산기, 핸드폰, 커피잔, 노트북 등 다양한 사무용품을 모은 팩키지 파일입니다.

 

 

 

 

 

 

 

 

 

<관련글>

2014/03/06 - 디자이너를 위한 환상적인 벡터 배경 이미지 6종

2013/12/16 - 무료 일러스트 벡터 소스를 다운받을 수 있는 최고의 웹사이트 모음

2013/08/26 - 디자이너에게 추천하는 아름다운 무료 배경 이미지 모음

2013/06/05 - 벡터방식 포토샵 사용자정의 모양툴(Custom Shape) 18가지 무료 팩키지 모음

2013/05/13 - 방대한 무료 일러스트 벡터 소스 보물창고 Vectorsland 사이트 소개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