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컴퓨터 바탕화면 ] 산뜻한 윈도우 배경화면 10종 모음









 

 

봄을 부르는 컴퓨터 배경화면 10종  

슬슬 날씨가 풀리는것 같아요~ 이번 겨울은 유독 춥게 느껴졌는데 다행이 감기 한번 안걸리고
무사히 지나갔네요. 오늘하고 내일 비가 내리면 다음주 부턴 정말로 봄이 올꺼 같습니다.
자!! 봄이 오기전에 컴퓨터 배경화면 부터 변경해야겠죠.(뜬끔없음)  봄을 부르는 바탕화면 10종을 추천드립니다.
꽃과 관련된 이미지라 그런지 설치하면 굉장히 화사합니다. 많으들 받아가셔요~

다운방법 :  이미지에 마우스를 올리고 오른쪽 마우스를 클릭하여 다운
배경화면 싸이즈 : 1280 X 760 싸이즈
자료출처 : http://www.hdwallpapers.in




마음이 밝아지는 느낌의 해바라기 배경화면입니다.




현재 제가 쓰고 있는 배경화면입니다. 가장 무난하면서 폴더 배열만 잘 하시면 깔끔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무슨꽃인지는 잘 모르겠네요. 화려한 색상에 여백의 미가 돋보이는 배경화면입니다.




수채화인줄 알았는데 일러스트로 제작된 배경화면이더군요.




솔직히 제...스타일은 아닙니다. 너무 복잡해 보여서 업무에 지장이 있거든요. 그래도 여성분들이 필요하실지 몰라
올려드립니다. 러블리 배경화면입니다.




봄이미지와 가장 잘어울리는 배경화면 인것같아요




ㅋㅋㅋㅋ 해바라기 수백개가 모여있는 배경화면입니다.




노을 석양에 비춰지는 이름모를(?) 꽃배경 바탕화면




해바라기 삼형제 배경화면




이미지가...이상하게 우울한 느낌이 더군요. 필요하신분만 받아가셔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