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단계 진보된 즐겨찾기 관리를 위한 북마크 도구 모음

 

막강한 기능으로 무장한  즐겨찾기 도구 모음

 

 

즐겨찾기는 한번 방문한 사이트를 저장하여 재방문이 쉽도록 도와주는 기능입니다. 익스플로어, 파이어폭스, 구글크롬 등 각 브라우저에서는 기본으로 북마크 기능을 제공하는데요. 여러가지 브라우저를 사용하는 사용자에겐 조금 불편한점이 있다면 익스플로어에 저장한 즐겨찾기가 구글크롬에선 보이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또한 단순히 즐겨찾기가 가능하고 스크린샷이나 시각적 요소를 추가할수 없습니다.

 

오늘은 즐겨찾기를 동기화하고 통합하여 관리할수 있는 7가지 도구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동영상 또는 사진을 북마크하거나 갤러리를 통해 좀더 시각적으로 자료를 쉽게 찾을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각 도구는 비슷한 방식이지만 장점과 단점이 존재합니다. 원하는 스타일의 기능이 포함된 도구를 선택하여 즐겨찾기를 통합하여 사용해 보세요.

 

 

 

 

 

 

 

Dragdis

 

Dragdis는 드래그앤 드롭 방식으로 이미지, 링크, 동영상을 즐겨찾기 할수 있는 도구입니다. 마음에 드는 사진이나 동영상을 클릭없이 바로 수집하여 소셜에 공유할수 있습니다.

 

 

 

 

 

 

 

 

 

Stached

 

Stached는 아이폰 OS와 맥 앱에서 작동하는 즐겨찾기 도구입니다. 웹페이지를 북마크하고 자동으로 스크린샷으로 책갈피 갤러리를 구성해줍니다. 검색, 태그 기능으로 손쉽게 원하는 자료로 다시 찾을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Ember

 

공식적으로 LittleSnapper로 알려진 엠버는 태그, 패턴 또는 플랫폼에 의해 시각적인 북마크를 만드는데 유용한 도구입니다. 애플기기에서 작동하며 크롬이나 사파리 브라우저를 통해 엠버를 사용할수 있습니다.

 

 

 

 

 

 

 

 

Evernote

 

에버노트는 굉장히 유명한 메모 도구입니다. 웹페이지를 화면 캡쳐를 사용하여 시각적 요소를 구성할수 있으며 분류를 만들어 정렬한 다음에 적절한 영상을 링크 시킬수 있습니다. 한단계 진보된 북마크 기능을 통해 자료를 수집해 보세요.

 

 

 

 

 

 

 

Raindrop

 

레인드롭은 크롬, 사파리, 파이어폭스, 오페라 등 다양한 브라우저에서 확장하여 사용할수 있는 즐겨찾기 도구입니다. 주요 기능은 웹페이지, 동영상, 기사에 대한 책갈피를 수집할수 있으며 특정 카테고리로 태그를 지정하여 자료를 쉽게 찾을수 있습니다. 실시간 동기화 뿐만아니라 다른 사람과 자료를 공유할수 있으서 매우 편리합니다.

 

 

 

 

 

 

 

Gimme Bar

 

Gimme Bar는 동영상, 웹페이지, 사진을 북마크할수 있는 도구입니다. 갤러리를 통해 저장된 자료를 손쉽게 확인할수 있으며 드롭박스를 통해 백업이 가능합니다.

 

 

 

 

 

 

 

Pocket

 

포켓은 웹브라우저 또는 트위터, 플립보드, 소셜미디어 플랫폼에서 원하는대로 저장이 가능한 도구입니다. 총 500개 이상의 애플리케이션을 통합하여 대부분의 브라우저에서 실행이 가능하며 작은 버턴 하나로 시각적 북마크를 생성할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관련글>

2014/07/01 - 컴퓨터 생활이 편리해지는 유용한 무료 사이트

2012/09/19 - [ 윈도우 무료 프로그램 ] 윈도우 설치후 꼭 필요한 필수 프로그램 소개

2014/09/02 - 최대 60%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속도을 빠르게 해주는 앱 소개

2014/08/18 - 강력한 기능을 가진 맥 OS용 화면 캡쳐 및 녹화 프로그램

2014/07/07 - 설치 없이 바로 실행 가능한 HTML5 추천 게임 모음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