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로고 제작을 위한 포토샵 강좌 모음

 

포토샵을 이용한 로고 디자인 강좌 모음

 

 

예전만해도 로고 디자인은 전문 디자이너 및 기관에서 할수 있는 어려운 작업이었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포토샵을 이용하여 비교적 간단한 작업을 통해 멋진 로고를 만들수 있게 되었는데요. 기존 폰트를 변형하거나 텍스트에 화려한 효과를 입혀서 만족할만한 결과를 낼수 있습니다. 물론 전문 디자이너에 비해 퀄리티는 떨어질수는 있지만 약간의 센스와 노력만으로 무료로 로고를 제작할수 있다는점은 충분히 가치 있는 일이 될수 있습니다.

 

오늘은 간단한 단계를 통해 쉽게 로고를 만들수 있는 포토샵 강좌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사전 경험이 없더라도 짧은 시간안에 양질의 로고를 만들수 있도록 도와주는 강좌입니다. 영문으로 작성되어 구글 크롬의 자동 번역을 이용한다면 좀더 쉽게 강좌를 진행하실수 있습니다.

 

 

 

 

 

 

 

An Impressive Metallic Band Logo

 

메탈 재질 효과를 이용한 멋진 금속 로고 강좌입니다. 어두운 배경에 잘 어울리며 게임, 영화, 음악에 관련된 로고를 만들때 유용합니다.

 

 

 

 

 

 

 

 

Metal Car Logo Effect

 

로고에 반짝이는 크롬 효과를 넣는 기법을 배울수 있는 강좌입니다. 완료하는데 시간이 걸릴순 있지만 활용도가 많은 기술을 얻을수 있습니다.

 

 

 

 

 

 

 

Create Watercolor Logo

 

수채화 느낌이 나는 로고는 세련되고 동양적인 느낌을 연출할수 있습니다. 특히 디자인에 관련된 산업에 활용도가 높은데요. 이번 강좌는 수채화 기법을 이용하여 로고를 만드는 방법을 배울수 있습니다.

 

 

 

 

 

 

 

 

Origami Swan Logo

 

종이접기를 이용한 로고 제작 강좌입니다. 완성까지 약간이 노력과 시간이 필요하지만 종이접기 모양 외에도 로고에 자주 사용되는 도형을 이용한 심볼을 제작할때 유용하기 때문에 끝까지 완성해 보시길 권해드립니다.

 

 

 

 

 

 

 

 

Designing a Business Logo

 

비즈니스 사이트에 사용되는 로고을 제작하는 강좌입니다. 비교적 난이도가 쉬운편이며 로고 및 심볼을 이용한 기본적인 로고 디자인에 대해 배울수 있습니다.

 

 

 

 

 

 

 

Transformer Style Logo

 

영화 트랜스포머에 나오는 로고 처럼 자연스러운 금속 질감을 표현할수 있는 강좌입니다.

 

 

 

 

 

 

 

 

Design a Mercedes Logo

 

벤츠 로고를 이용하여 심볼을 만드는 강좌입니다. 금속 재질과 3D효과를 배울수 있습니다.

 

 

 

 

 

 

 

Design a Vector Crest Logo

 

클래식한 분위기의 로고 디자인 강좌입니다. 스케치한 밑 그림 위에 펜툴로 로고를 완성하는 방법을 배울수 있습니다.

 

 

 

 

 

 

 

 

How to Design a Blue Laguna Logo

 

케릭터를 이용한 로고 제작 과정을 담은 강좌입니다. 올바른 폰트의 선택과 케릭터 제작 과정을 배울수 있습니다.

 

 

 

 

 

 

 

Creating Clone Wars Logo

 

금속 로고 제작에 최고의 아이디어를 제공하는 강좌입니다.

 

 

 

 

 

 

 

 

Designing an Ice Cream Logo

 

아이스크림 모양의 엠블럼 제작을 배울수 있는 자습서입니다. 추후에 아이스크림 모양외에 다른 심볼로 응용이 가능합니다.

 

 

 

 

 

 

 

How to Design a Logo in Photoshop CC

 

포토샵 CC로 제작된 로고 강좌입니다. 도장으로 찍힌것 같은 심볼 제작 방법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Superman 3D Logo Design

 

영화 슈퍼맨의 로고를 제작하는 강좌입니다. 유심히 봐야할부분은 광택을 표현하는 기법으로 익혀두면 매우 유용합니다.

 

 

 

 

 

 

 

Create a Hipster Style Logo 

 

스탬프 스타일의 로고 표현으로 악세사리, 의류 산업에서 매우 인기있는 방법입니다.

 

 

 

 

 

 

 

 

Designing a Save Child Logo in Photoshop 

 

아동 복지 로고를 동영상으로 배울수 있는 강좌입니다. 다른 강좌에 비해 동영상 으로 배울수 있어 좀더 이해가 빠를수 있습니다.

 

 

 

 

 

 

 

Design a Clean Professional Logo Design 

 

짧은 시간안에 간단한 로고를 만들수 있는 강좌로 심플하고 깔끔한 느낌으로 로고를 디자인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

2014/11/28 - [포토샵 강좌] 활활 타오르는 불꽃을 이용한 파이어 텍스트 효과

2014/11/17 - [포토샵 강좌] 일반 이미지를 8비트 스타일의 픽셀 아트로 만들어 보자

2014/07/02 - [일러스트 강좌] 귀여운 앵그리버드 케릭터 만들기

2014/03/18 - [포토샵 기초 강좌] 매끈하고 윤기있는 캔디 텍스트 효과 만들기

2013/12/23 - [ 포토샵 기초 강좌 ] 이미지 손실없는 스마트 오브젝트 완벽하게 이해하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