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분위기를 변화시키는 특이한 영문 폰트 소개

 

디자인에 활력을 불어넣는 독특한 영문 폰트 모음

 

 

디자인을 제작하면서 왠지 허전하고 밋밋한 느낌을 받을때가 있나요? 전체적인 레이아웃은 괜찬은것 같은데 세부적인 컨텐츠가 부족할때 이런 느낌을 받을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억지로 내용을 늘려서 부족한 부분을 채우기 보다는 강조해야할 부분을 맛깔스럽게 표현하면 전체 분위기에 활력을 불어 넣을수 있습니다. 특히 메인 타이틀에 사용되는 서체를 변경하면 손쉽게 분위기를 변화시킬수 있는데요.

 

오늘은 디자인 분위기를 변화시킬수 있는 특이한 영문 폰트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총 10개의 개성 넘치는 폰트들로 소장해두시면 자신만의 무기로 활용할수 있는 멋진 영문 폰트들입니다.

 

^^ 특이한 영문폰트로 멋진 디자인을 만들어보세요.

 

 

 

 

 

 

 

Vindence Handwritten Font

 

이 폰트는 헤드라인에 가장 적합하며 포스터, 로고, 엠블런 같은 그래픽 디자인 작업에 유용합니다.

 

 

 

 

 

 

Oldways Font

 

현대적인 디자인 스타일의 레트로 폰트입니다. 폭고풍 디자인 느낌이 나는 포스터, 브랜드, 로고 제작에 유용하며 개인 또는 상업적 사용이 허용된 자료입니다.

 

 

 

 

 

 

 

Paperweight Font

 

손글씨 느낌이 나는 글꼴로 대문자, 소문자, 숫자 및 기호가 포함되어 있는 세트로 제공됩니다.

 

 

 

 

 

 

Pier Typeface

 

매우 깔끔한 산세르프 서체로 메인 타이틀 또는 작은글씨의 내용글에도 잘 어울리는 폰트입니다.

 

 

 

 

 

 

 

Slash Bad Ass Display Font

 

대문자 또는 소문자로 각도를 전환할 수 있는 서체로 카툰 느낌의 분위기와 독특한 메인 타이틀을 만들수 있습니다.

 

 

 

 

 

 

Againts Typeface

 

오늘의 메인 이미지로 선정된 아름다운 손글씨 영문 폰트입니다. 힘있고 강렬한 이미지를 보여줄수 있는 서체입니다.

 

 

 

 

 

 

 

Abbie Script

 

아름다운 손글씨 폰트로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때 유용합니다. 다만 개인 사용은 무료지만 상업적 사용은 유료입니다.

 

 

 

 

 

 

Fonesia Font

 

Fonesia라는 무료 폰트입니다. 귀여우면서 세련된 느낌을 전달할수 있는 서체입니다. 로고 제작에 유용할것 같은데요. 굵기에 따라 총 3가지 타입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Cathedral Typeface

 

아마 성당이나 성경책에서 많이 보셨을것 같은 서체인데요. 오래된 서체 스타일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변형한 세련되고 고풍스러운 폰트입니다.

 

 

 

 

 

 

 

 

<관련글>

2014/11/26 - 미래지향적인 디자인 스타일에 유용한 영문폰트 모음

2014/11/14 - 플랫 디자인에 잘 어울리는 두꺼운 영문 폰트 모음

2014/09/22 - 클래식한 디자인 표현에 효과적인 인라인 영문 폰트 모음

2014/08/13 - 유명 영화 케릭터로 만들어진 무료 아이콘 세트

2014/05/26 - 자연스러움이 묻어나는 손으로 그린 아이콘 소스 모음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