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프로그래머를 위한 무료 버그 트래킹 도구 모음

 

개발자를 위한 무료 버그 추적 시스템 도구 모음  

 

버그란 각종 소프트웨어를 이용하는 과정에서 알수 없는 오류가 발생되는것을 말합니다. 이러한 버그는 개발시 미리 추적하여 오류를 최대한 줄여 안정성과 신뢰성을 높이는게 중요한데요. 코딩 개발의 가장 중요한 부분이지만 정말 많은 노력과 주의가 필요한 힘든 작업입니다. 그래서 대부분의 개발 프로젝트에서는 오류가 없는지 확인하기 위해 버그 추적 시스템(BTS) 도구를 사용하여 시스템의 신뢰성을 높이고 개발 생산성을 증대시킵니다.

 

오늘은 웹 프로그래머에게 유용한 무료 버그 트래킹 도구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총 11가지의 도구는 프로그램에서 오류가 없는지 확인하고 제거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는 도구입니다.

 

버그 추적 도구를 사용하여 프로그램의 완성도를 높여보세요.~

 

 

 

 

 

 

Bugzilla

 

버그질라는 소프트웨어 개발을 관리 할 수​​ 있도록 설계된 도구입니다.

 

 

 

 

 

 

 

BugLogHQ

 

BugLogHQ는 여러 응용프로그램에서 자동으로 버그리포트를 제공하는 무료 오픈 도구입니다.

 

  

 

 

 

 

 

LogDigger

 

LogDigger는 자바 응용프로그램의 오류를 보고하고 기록하는 도구로 개발자는 빠르게 문제를 추적하여 해결할 수 있습니다.

 

 

 

 

 

 

 

Bugify

 

Bugify는 프로젝트에 대한 문제를 관리하는 간단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복잡하지 않고 편리하게 문제를 추적하는데 도움을 주는 도구입니다.

 

 

 

 

 

 

 

 

Trac

 

Trac은 소프트웨어 개발 프로젝트를 위한 향상된 문제 추적 시스템입니다. 웹기반 소프트웨어 관리에 최적의 접근 방식을 사용하여 개발자에게 큰 도움을 줍니다.

 

 

 

 

 

 

 

 

Snowy Evening

 

심플한 인터페이스 속에 강력한 기능의 버그 추적 기능을 제공하는 도구입니다. 효육적으로 응용프로그램의 오류를 찾아내는데 도움을 줍니다.

 

 

 

 

 

 

 

Mantis Bug Tracker

 

MantisBT은 팀 구성원 및 고객과 협력하여 쉽고 빠르게 프로젝트를 관리하고 오류를 찾아내는 도구입니다.

 

 

 

 

 

 

 

 

 

Redmine

 

레드마인은 프로젝트 관리 웹 응용프로그램입니다. 다중 프로젝트를 지원하며 유연한 문제 추적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Request Tracker

 

문제 추적 시스템으로 깔끔한 인터페이스와 고급 기능을 제공하는 도구입니다.

 

 

 

 

 

 

 

 

OTRS

 

OTRS는 버그 추적 소프트웨어로 IT 및 통신, 정부, 의료, 제조, 교육, 제품 등 다양한 산업분야에서 활용이 가능합니다.

 

 

 

 

 

 

 

<관련글>

2015/04/06 - GIF 애니메이션를 가장 쉬운 방법으로 크기를 조정하고 자를수 있는 도구 소개

2015/04/02 - 시각적인 컨텐츠 제작에 유용한 온라인 무료 그래픽 도구 소개

2015/03/20 - 컴퓨터 모니터로 인한 눈의 피로를 줄여주는 프로그램

2015/03/04 - 효과적인 쇼셜미디어 성장을 위한 SNS 분석 도구 8종

2015/02/25 - HTML5 게임 제작에 도움되는 게임 엔진 라이브러리 모음

2015/01/06 - 뛰어난 2D 벡터 그래픽 애니메이션 SVG 강좌 소개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