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각적인 컨텐츠 제작에 유용한 온라인 무료 그래픽 도구 소개

 

쉽고 간편한 온라인 그래픽 제작 도구 소개

 

 

요즘엔 디자인 비전공자라도 한두가지 그래픽 도구를 사용하여 자신만의 컨텐츠를 제작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특히 포토샵은 짧은 기간에 간단한 이미지 편집 및 제작이 가능하여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계시는데요. 찾아보면 포토샵 만큼 사진 편집이나 인쇄물 제작 하는데 편리한 도구들이 많이 있습니다.

 

오늘은 그래픽디자이너 처럼 뛰어난 퀄리티의 시각적 창작물을 만들수 있게 도와주는 무료 온라인 도구들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로고, 전단지, 픽토그램, 포스터, 페이스북 커버, 인포그래픽 등 실생활 뿐만 아니라 회사 실무에도 도움되는 편리한 그래픽 도구들입니다.

 

그림 한장이 천마디 말보다 더 와닿을때가 있습니다. 8가지 도구를 사용하여 창조적인 이미지 컨텐츠를 만들어보세요.

 

 

 

 

 

 

Piktochart

 

Piktochart는 편집기가 아닌 포인트 앤 클릭 방식의 인포그래픽, 보고서, 마케팅 자료를 만들수 있는 온라인 도구입니다. 400개 이상의 템플릿, 아이콘 및 인포그래픽을 선택할수 있으며 높은 해상도로 인쇄가 가능합니다.

 

 

 

 

 

 

 

Canva

 

포스터, 소셜미디어, 표지, 포스터, 페이스북커버, 인스타그램 포스트, 광고 등등 다양한 시각적 컨텐츠를 만들수 있는 도구입니다. 편리한점은 필요한 이미지를 바로 검색하여 삽입할수 있어서 시간이 굉장히 절약됩니다. (유료 이미지인지 꼭 확인하세요.)

 

 

 

 

 

 

 

Recite This

 

매우 간단하게 포스터를 제작할수 있는 도구입니다. 정말 쉽게 문구를 넣을수 있지만 편집 기능이 없어서 원하는 모양을 꾸미기 어려운 단점이 있습니다.

 

 

 

 

 

 

 

 

Infoactive

 

인터랙티브 인포 그래픽 및 보고서를 만들수 있는 도구입니다. 다양한 그래프를 제공하여 데이터를 쉽게 시각적으로 표현할 수 있습니다.

 

 

 

 

 

 

 

Pictaculous

 

이미지속에 색상을 파렛트로 만들어주는 도구입니다. 단지 업로드만해도 이미지속의 색상을 축출해낼수 있습니다.

 

 

 

 

 

 

 

Instant Eyedropper

 

Pictaculous와 유사하지만 스포이드를 사용하여 원하는 색상을 축출할수 있는 도구입니다.

 

 

 

 

 

 

 

BeFunky

 

편집기, 사진효과, 사진합치기 등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 포토편집기입니다.

 

 

 

 

 

 

 

 

LogotypeMaker

 

회사명을 넣으면 무제한으로 로고를 생성해주는 로고 제작 프로그램입니다. 원하는 로고를 선택한 후에 모양 및 색상을 편집할 수 있어서 굉장히 만족도가 높은 도구입니다.

 

 

 

 

 

 

 

<관련글>

2015/03/12 - 워드마크 또는 로고타입 디자인 제작에 유용한 영문폰트 10종

2015/02/09 - 디자인 분위기를 변화시키는 특이한 영문 폰트 소개

2015/01/06 - 뛰어난 2D 벡터 그래픽 애니메이션 SVG 강좌 소개

2014/12/18 - 천 소재 질감 표현에 유용한 패브릭 포토샵 브러쉬 200종

2014/11/26 - 미래지향적인 디자인 스타일에 유용한 영문폰트 모음

2014/10/30 - 마치 영화의 한장면 같은 놀라운 포토샵 사진 합성 강좌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