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F용량줄이기 프로그램 설치없이 온라인 도구로 해결

 

편리한 PDF용량줄이기 온라인 편집 도구 소개

 

 

간혹 PDF파일을 메일 또는 웹에 첨부할때 용량제한에 걸려 난감할때가 있습니다. 4메가 제한인데 PDF의 크기가 4.1메가 일때는 정말 가슴이 아프죠 .ㅡㅜ 이처럼 PDF의 용량을 줄이거나 내용을 분할 또는 합치기가 필요한 상황이 종종 발생하는데요. 오늘은 아주 편리한 PDF 온라인 편집 도구를 소개해 드리게습니다.


PDFResizer는 PDF파일을 병합, 분할, 최적화, 크기 조정, 변환 등 몇 번의 클릭만으로 온라인으로 문서를 변환할 수 있는 도구입니다. 특히 최적화 기능과 크기 변경 기능은 전자메일 첨부파일 크기 제한에 걸렸을때 아주 유용하며 파일의 크기를 대폭 줄일수 있습니다.

 

 

 


 

 

PDFResizer 기능 소개

 

 

 

 

 

 

 

PDF 파일을 병합
온라인으로 여러개의 PDF 파일을 결합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그냥 모든 파일을 드래그하거나 경로를 선택한 다음 매직 버턴을 클릭하면 결합이 됩니다.

 

PDF 파일을 분할
이 기능은 멀티페이지롤 작성된 PSF 문서를 업로드 하여 개별 페이지로 분할해 줍니다. 분할된 PDF를 ZIP압축하여 받거나 개별적으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PDF 크기 변경
이 기능은 PSF 파일의 크기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업로드된 PDF 파일의 크기를 300 dpi, 150 dpi, 72 dpi로 선택하여 해상도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PDF 변환
한번에 10개의 PDF파일을 PNG, JPG, GIF, TIFF 이미지 파일로 변환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최대 50메가 파일까지 지원합니다.

 

PDF 최적화 / 압축기
전자메일 첨부파일 크기 제한에 걸렸을때 파일의 크기를 감소시키는 PDF 최적화 기능입니다. 최대 10개의 파일을 한번에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

2015/04/06 - GIF 애니메이션를 가장 쉬운 방법으로 크기를 조정하고 자를수 있는 도구 소개

2015/04/02 - 시각적인 컨텐츠 제작에 유용한 온라인 무료 그래픽 도구 소개

2015/03/04 - 효과적인 쇼셜미디어 성장을 위한 SNS 분석 도구 8종

2015/02/25 - HTML5 게임 제작에 도움되는 게임 엔진 라이브러리 모음

2015/02/05 - 비용부담이 없는 무료 로고디자인 프로그램 소개

2015/02/03 - 이사가기전 가구 배치 프로그램으로 가상으로 평면도를 그려보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