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용량 무료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하는 온라인 백업 도구 6종

 

여유로운 공간을 제공하는 무료 클라우드 도구 소개

 

 

클라우드는 중앙 컴퓨터에 언제 어디서든 인터넷만 접속하기만 하면 데이터를 저장하고 이용할수 있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클라우드를 사용하면 기업 및 개인의 중요한 데이터를  정말 손쉽고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어서 지속적으로 사용자가 증가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이용자가 늘어남에 따라 무료 클라우드를 지원하는 수많은 서비스들이 생겨나고 있는데요. 클라우드를 선택할때 기능도 중요하지만 데이터 백업을 할수 있는 공간을 많이 주는곳을 선택하는것이 좋습니다.

 

오늘은 온라인 컴퓨터 백업을 위한 무료 클라우드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총 7가지의 도구로 충분한 데이터 저장공간과 영구적인 백업 솔루션을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개인적으론 데이터 공간이 많이 부족한편이어서 파일을 분류하여 여러가지 클라우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부족한 웹공간으로 스트레스 받지 마시고 여유롭게 클라우드로 컴퓨터 백업을 해보세요.~

 

 

 

 

 

 

 

Bitcasa Free

 

Bitcasa는 매우 잘 알려진 클라우드 서비스 회사입니다. 무료 계정을 설정하면 최대 25기가의 엉청난 스토리지 기능을 제공하며 신속하고 원할한 API 시스템으로 업로드, 다운로드, 동기화 및 기타 미디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Symform

 

Symform은 최대 10기가의 무료 클라우드 스토리지를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모든 장치를 통해 폴더를 동기화하여 직장, 집, 학교 심지어 이동중에도 파일 및 폴더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Cyphertite

 

Cyphertite는 강력한 표준을 준수하는 암호화를 사용하여 스토리지내에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하는 클라우드 서비스입니다. 총 3가지의 요금제를 제공하며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공간은 8기가입니다.

 

 

 

 

 

 

 

Jottacloud Free

 

Jottacloud는 컴퓨터, 태블릿, 스마트폰을 동기화 하여 파일을 공유할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중요한 파일을 안전하게 보호할수 있으며 이용방법이 매우 간단한 도구입니다. 최대 5기가바이트의 무료 공간을 지원합니다.

 

 

 

 

 

 

 

MiMedia

 

MiMedia는 매우 큰 10기가의 저장 공간을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아직 베터 기간이라 안정적이진 못하지만 충분히 기대해볼만한 클라우드입니다.

 

 

 

 

 

 

 

 

ElephantDrive Lite Edition

 

ElephantDrive는 문서, 사진 및 기타 파일을 관리하기 좋은 완벽한 솔루션입니다. 기본 제공되는 스토리지는 비교적 작은 2기가지만 안정성과 편리한 기능이 돋보이는 서비스입니다. 작은 용량의 파일 위주로 사용할때 유용합니다.

 

 

 

 

 

 

 

Myotherdrive

 

하나의 계정에서 자동으로 파일을 백업해주는 서비스입니다. 드래그 앤 드롭 방식으로 이용이 편리하며 최대 2기가까지 무료로 사용 가능합니다.

 

 

 

 

 

 

 

 

<관련글>

2014/11/20 - 기존과 다른 새로운 방식의 포토샵 이력서 양식

2014/11/10 - 하드디스크 용량을 늘려주는 중복 파일 삭제 프로그램 모음

2014/11/06 - 한단계 진보된 즐겨찾기 관리를 위한 북마크 도구 모음

2014/10/22 - 작업속도 향상을 위한 포토샵 플러그인 및 도구 모음

2014/10/07 - 실수로 삭제한 파일 복구 프로그램 레쿠바 소개(Download Recuva Recovery)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