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플래쉬 무료 소스 ] 역동적인 XML 무료 플래쉬 소스 모음

 

 

 

 

 

 

 

 

 

 

 

 

 

 

역동적인 XML 무료 플래쉬 소스 파일

 

 

요즘 추세가 HTML5라고는 하지만 아직까진 홈페이지를 만들때 플래쉬는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향후 어도비사에서도 두고만 보고있진 않을것 같습니다. 자 그럼 싸이트 제작시 유용한 무료 플래쉬 소스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무료라 하지만 유료못지 않은 퀄리티에 놀라실꺼에요. 대표적인 것만 링크드리고 더 필요하신분은 싸이트 보시고 다운 받아주세요.

 

 

다운방법 : 해당 제목을 클릭하여 다운페이지로 이동후 하단에 있는 다운버턴을 클릭해주세요.

 

 

 

 

 

보시전에 아시죠? 손가락 꾹~

 

 

 

 

 

 

Black Pad

블랙패드는 아이패드나 갤럭시탭 느낌의 플래쉬 소스입니다. 100% 너비 싸이즈로 제작되어 유동적인 레이아웃이 가능하며 전체 화면 모드가 지원됩니다. 모든 페이지는 외부 xml파일에서 로드되는 방식이라 수정이 용이합니다.

 

 

 

 

 

 

 

 

 

Fluid Gallery

좌우로 슬라이드되는 겔러리형 플래쉬 소스입니다. 이것또한 100% 너브 싸이즈로 제작되었으며 버턴을 통해 전체화면, 이전, 다음, 자동재생, 숨기기 등 을 조절할수 있으며 xml 변수로 구성, 설명글, 자동재생기간, 폴더경로, 축수했을때의 폭/높이 등을 수정할수 있습니다.

 

 

 

 

 

 

 

 

Neon Template

네온 템플릿은 HTML-CSS로 제작된 통합 무료 플래쉬 XML싸이트 소스입니다. 모든 페이지는 액션스크립트 3.0을 사용하여 외부 XML파일을 로드 할수 있습니다.

 

 

 

 

 

 

 

 

 

Grid Slider Click

이벤트 배너로 자주 사용되는 슬라이드형 배너입니다. 버턴을 통해 자동재생/켜기/끄기를 조정할수 있으며 기본적으로 5가지의 배너를 삽입할수 있습니다. 배너는 XML로 연동하여 쉽게 수정이 가능합니다.

 

 

 

 

 

 

 

 

 

Content_Grid

컨텐츠 배너들을 나열해서 보여주는 유연한 디스플레이 겔러리입니다. XML의 변수를 통해 항목/폭/높이/수직간격/가로간격/색상 등을 수정 할수 있습니다.

 

 

 

 

 

 

 

 

Mega Grid

메가 그리드는 수평으로 스크롤 하여 이미지를 보여주는 무료 플래쉬 겔러리입니다. 방식은 컨테츠그리드와 흡사합니다. 다만 흑백치수와 간격 격차을 임의로 채우기등을 XML 변수로 편집할수 있으며 전체화면모드를 지원합니다.

 

 

 

 

 

 

 

 

Thumbnail Stack

랜덤하게 썸네일을 뿌려주는 플래쉬 소스입니다. 이미지를 움직일수 있으며 클릭하여 미리보기을 할수 있습니다. 액션스크립트 3.0으로 제작된 무료 플래쉬 소스입니다.

 

 

 

 

 

 

 

 

 

Thumbnail Spread

이것도 요즘 많이 사용되고 있는 입체형 겔러리 플래쉬 소스입니다. 화면에서 드래그 방식으로 이미지를 이동할수 있으며 클릭시 각 웹페이지로 링크을 걸수 있습니다.

 

 

 

 

 

 

 

 

Multi Scroller

멀트스크롤러는 풀 플래쉬 무료 싸이트입니다. HTML-CSS을 지원하며 XML파일을 통해 수정이 용이합니다. 또한 PHP메일 기능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S Shape

액션 스크립트 3.0으로 제작된 S자 모양의 매력적인 이미지 갤러리입니다. 카테고리별로 이미지를 따로 출력할수 있습니다.

 

 

 

 

 

 

 

 

Gift Template

선물 및 꽃 관련 웹싸이트 제작시 유용한 풀플래쉬 무료 소스입니다. 배경음악과 달력 기능이 있습니다.

 

 

 

 

 

 

 

 

 

Pencil Template

썸네일 사진을 원하는 위치에 이동할수 있으며 인트로에 나오는 동적인 펜슬의 움직임이 멋진 풀 플래쉬 소스입니다. 액션스크립트 3.0으로 제작되었습니다.

 

 

 

 

 

 

 

Book Template

아쉽게도 책넘김 효과는 넣지 않았지만 XML 뉴스목록으로 출력되어 보기엔 편한 형식입니다. 간단한 소개페이지 만들때 유용할것같습니다.

 

 

 

 

 

 

 

Circle

XML 기반 원형으로 썸네일을 출력하는 겔러리입니다. 예전 CJ오쇼핑 홈페이지에서 사용했던 플래쉬 소스입니다.액션스크립트 3.0으로 제작되었습니다.

 

 

 

 

 

 

 

Envelope

편지봉투 모양의 재미난 형식의 플래쉬 소스입니다. 이미지를 끌어다 원하는 위치에 놓을수 있으며 XML로 제작되어 글 수정이 편합니다. 싸이트 네임부분에 원하는 홈페이지 이름을 넣을 수 있습니다.

 

 

 

 

 

 

 

 

<관련글>

2012/09/05 - [ 포토샵 프로그레스바 ] 웹싸이트 상태진행바 무료 포토샵 소스

2012/06/18 - [ 플래쉬 무료 소스 ] 어메이징한 풀 플래쉬 무료 템플릿 소스

2012/05/21 - [ 무료 웹템플릿 ] 홈페이지 제작시 꼭 필요한 프리 웹템플릿 디자인 소스 모음

2012/05/15 - [ 플래쉬 무료 프로그램 ] 1분만에 플래쉬를 제작할수 있는 초간단 플래쉬 무료 프로그램

2012/05/07 - [ 포토샵 말풍선 ] 깔끔한 포토샵 말풍선 15종 무료 소스

2012/05/03 - [ 플래쉬 무료 소스 ] 역동적인 XML 무료 플래쉬 소스 모음

2012/04/02 - [ 플래쉬 배너 ] 본문 가리는 투명 플래쉬 배너 소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