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크 공간이 부족할때 유용한 컴퓨터 용량 늘리기 도구 7종

 

컴퓨터 용량 정리 및 확인에 유용한 7가지 도구 소개

 

 

컴퓨터 하드디스크의 공간이 부족하다는 경고창이 나오면 여러분들은 어떻게 해결하시나요?

 

불필요한 데이터와 일부 응용 프로그램을 삭제하면 부족한 용량을 잠시 확보할수 있지만 매번 공간이 부족하다는 경고창에 시달릴수 밖에 없습니다. 게다가 디스크 용량이 부족하면 윈도우 가상메모리의 역할을 제대로 수행하지 못해 프로그램의 구동이 느려지고 심지어 하드디스크의 손상까지 이어질수 때문에 충분한 여유공간을 확보하는게 중요한데요.

 

오늘은 효율적으로 컴퓨터 용량 늘리기가 가능한 도구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7가지의 컴퓨터 용량 정리 도구를 이용하면 중복파일과 불필요한 파일을 제거하고 사용자의 디스크 사용 현황을 파악하여 파일및 폴더를 관리하는데 큰 도움이 될수 있습니다.

 

컴퓨터 용량 늘리기~ 이젠 간편하게 디스크 정리 도구로 여유공간을 확보해 보세요.~

 

 

 

 

 

 

 

SlimCleaner

 

슬림클리너는 디스크 공간이 어떻게 사용되고 있는지 확인하여 불필요한 파일을 삭제하고 드라이브 조각 모음으로 디스크 공간을 늘려줍니다. 이 외에 컴퓨터 최적화에 관련된 기능도 제공합니다.

 

 

 

 

 

 

SpaceSniffer

 

spaceSniffer는 사용자의 폴더 및 파일이 하드디스크에 얼만큼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지 한번에 보여주는 프로그램입니다. 보고서 보고 생각보다 파일 크기가 큰 폴더가 있길래 확인해보니 불필요한 파일을 찾아낼수 있었습니다.

 

 

 

 

 

 

 

PNGGauntlet

 

품질에 손상없이 이미지의 용량을 줄여주는 도구입니다. 디스크안에 소장하고 있는 이미지의 용량을 줄여서 공간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DoubleKiller

 

컴퓨터를 오래 사용하다보면 중복된 파일이 많이 생성될수 있습니다. 이때 DoubleKiller를 사용하면 중복파일을 찾아내 빠르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TreeSize Free

 

신속하게 디스크 공간을 검색하여 모든 폴더의 크기를 보여주는 도구입니다.

 

 

 

 

 

 

 

UnCleaner

 

UnCleaner은 컴퓨터에 불필요한 파일을 제거하도록 설계된 전문 소프트웨어입니다. 초경량화된 도구로 매우 빠르게 설치할수 있으며 컴퓨터 최적화 기능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WinDirStat

 

WinDirStat는 윈도우 디스크 사용량 뷰어 및 정리를 도와주는 도구입니다. 트리맵은 파일의 크기에 비례하여 사각형의 크기와 색상으로 구분해서 보여줍니다.

 

 

 

 

 

 

 

<관련글>

2014/10/02 - 뛰어난 기능을 가진 대용량 파일 공유 서비스 소개

2014/09/30 - 뛰어난 색상 조합을 만들어주는 컬러 팔레트 프로그램

2014/09/16 - 이미지 품질 손실 없이 최대 90%까지 사진 용량을 줄일수 있는 도구 소개

2014/09/02 - 최대 60%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속도을 빠르게 해주는 앱 소개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