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에 여러장의 사진 크기 줄이기 기능이 있는 리사이징 도구 8종

 

이미지 일괄 편집 프로그램 8종 소개

 

 

블로그를 운영하다보면 웹 콘텐츠를 만들때 대량으로 이미지를 수정하거나 편집해야할 경우가 많습니다. 사진의 이름 변경, 크기조절, 자르기, 회전, 색상 등의 동일한 작업을 반복적으로 수행하는건 시간도 시간이지만 굉장히 지루하고 짜증나는일이죠. 이런 작업파일이.. 수백장이라면 시작도 하기전에 지쳐버릴수도 있습니다.

 

이럴때 여러분들은 어떻게 대량 사진 편집 작업을 하시나요?

 

복잡한 효과를 반복적으로 사용해야한다면 포토샵 액션이 가장 효율적일수 있지만 단순히 사진 크기줄이기 같은 편집을 대량으로 해야할때는 리사이징 도구를 사용하면 굉장히 편리하게 수정이 가능합니다.

 

오늘은 여러장의 사진을 한번에 편집할 수 있는 도구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총 8가지의 도구를 이용하면 사진 크기줄이기 뿐만 아니라  회전, 색상 변경, 이미지 컨버터, 워터마크를 모든 파일에 일괄로 적용시킬 수 있어서 시간과 노력을 대폭 줄일수 있습니다.

 

대량 사진 크기줄이기 이젠 리사이징 도구로 효율적으로 작업해 보세요.~

 

 

 

 

 

 

 

Image Converter

 

빠르고 유연한 이미지 처리 및 변환 프로그램입니다. 일괄 수정모드에서 대량 이름 변경 및 이미지 변환이 가능합니다.

 

 

 

 

 

 

SunlitGreen BatchBlitz

 

SunlitGreen BatchBlitz는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강력한 일괄 사진 편집기입니다. 직관적인 인터페이스와 최적화된 일괄 작업으로 편리하게 작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ImBatch

 

ImBatch는 대량의 이미지에 자르기, 크기조정, 회전 등 일괄로 변경 내용을 적용할 수 있는 무료 이미지 편집 도구입니다.

 

 

 

 

 

 

FastStone Image Resizer

 

FastStone는 사진 리사이즈 뿐만 아니라 자르기, 회전, 색상 변경, 텍스트 추가, 워터마크를 일괄로 적용할 수 있는 도구입니다. 드래그 앤 드롭 방식의 마우스 동작을 지원하여 편리합니다.

 

 

 

 

 

 

 

Pixillion Image Converter Software

 

Pixillion는 이미지 변환 소프트웨어로 다른 파일 형식으로 사진과 이미지를 변환하는 도구지만 일괄 크기조정 및 워터마크 추가 기능도 제공합니다.

 

 

 

 

 

 

BDSizer

 

BDSizer는 사진의 용량을 지정하여 저장하거나 빠르게 경량화 시킬수 있는 도구입니다. 일괄 처리 모드에서 대량 편집 기능을 제공합니다.

 

 

 

 

 

 

 

Image Resizer

 

윈도우 탐색기에서 하나 이상의 이미지를 선택후 오른쪽 마우스를 클릭하여 리사이즈 메뉴를 통해 일괄 크기 조정을 해주는 도구입니다.

 

 

 

 

 

 

Light Image Resizer

 

ObviousIdea는 무료 이미지 크기 변경 및 변환 소프트웨어입니다. 간단하지만 강력한 일괄 크기조절이 가능합니다.

 

 

 

 

 

 

 

<관련글>

2015/05/08 - 스마트폰 배터리 오래쓰는법이 궁금하다면 세이버 앱으로 해결!

2015/04/27 - 컨텐츠 도용 방지를 위한 무료 표절 검사 프로그램

2015/04/02 - 시각적인 컨텐츠 제작에 유용한 온라인 무료 그래픽 도구 소개

2015/03/20 - 컴퓨터 모니터로 인한 눈의 피로를 줄여주는 프로그램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