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인증서 암호찾기에 도움되는 사소한 팁

 

5회 제한 없이 무제한으로 공인인증서 암호찾기

 

요즘 공인인증서만 있으면 인터넷으로 많은걸 할 수 있죠. 인터넷 결재, 민원조회/발급, 은행업무 등등 간편하게 컴퓨터 하나만 있으면 집에서 모두 해결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공인인증서가 굉장히 편리하지만 영어, 숫자, 특수문자가 포함된 복잡한 암호로 되어었어서 사용 안하면 금세 까먹는 경우가 생기는데요.

 

공인인증서 암호는 홈페이지 비번 찾듯이 간단하게 인터넷으로 찾을 수 없습니다. 은행을 직접 방문하거나 다시 재발급을 받아야 합니다.

 

하지만...너무..귀찮죠.!!! 왠지 암호를 몇번 넣어보면 찾을 수 있을것 같은데 5회 비번이 틀리면 바로 아웃이니 쉽사리 넣어보지도 못하고 난감하실 꺼에요.

 

이럴때는 한국정보인증 사이트를 이용하면 횟수 제한 없이 될때까지 공인인증서 암호찾기가 가능합니다. 본인만의 암호설정 공식을 잘 생각해보면 어느순간 맞추실 수 있을꺼에요.

 

아래 설명을 참고하여 공인인증서 암호찾기! 꼭 성공하세요.~

 

 

 

 

 

 

한국정보인증 사이트로 공인인증서 암호찾기

 

한국정보인증에서는 "인증서 암호확인"이라는 편리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횟수제한 없이 암호를 확인해 볼수 있는데요. 우선 아래 링크를 통해 한국정보인증 사이트로 이동해보세요.~

 

 

 

 

 

▼ 홈페이지 메인 화면에서 "인증서 관리"를 클릭해주세요.

 

 

 

 

 

▼ 인증서 관리 주요기능 화면에서 2번 "인증서 암호확인"을 클릭해주세요.

 

 

 

 

 

 

▼ 인증서 선택 및 관리 창에서 대소문자를 구별하여 암호를 입력해 보세요.

(TIP : 인증서 암호는 10자 이상, 하나 이상의 영문자, 숫자 및 특수문자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연속된 문자 또는 숫자가 포함될 수 없으며 동일한 3개의 암호는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암호가 틀리면 아래 처럼 알림창만 보일뿐 공포의 횟수제한 문구는 보이지 않습니다.

 

 

 

 

▼ 성공~~ 전자서명 비밀번호가 일치하다는 메세지가 뜨면 찾으신거에요.

 

 

 

 

 

 

<관련글>

2015/06/23 - 한글이 안쳐져요? 컴퓨터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확실한 방법 소개

2015/02/03 - 이사가기전 가구 배치 프로그램으로 가상으로 평면도를 그려보세요.

2014/12/08 - 오래되고 손상된 사진을 복원시킬 수 있는 포토샵 강좌

2014/11/10 - 하드디스크 용량을 늘려주는 중복 파일 삭제 프로그램 모음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