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마켓, 옥션 통합 관리자 esmplus 로그인 바로가기

 

오픈마켓 판매의 시작 esmplus 로그인 하기

 

요즘 인터넷으로 창업을 준비하는 분들이 많죠. 온라인 판매는 오프라인에 비해 초기 자본이 적게 들고진입장벽이 낮아 누구나 쉽게 시작할 수 있는데요.

 

주변분들중에 종종 온라인 창업에 대해 문의하시면 처음에는 큰 비용이 드는 쇼핑몰 보다는 비용이 적게들고 가입 및 등록이 쉬운 오픈마켓을 먼저 시작해보시라고 말씀드립니다. 치열한 경쟁속에서 가장 빠르게 시장 흐름을 파악할 수 있고 앞으로의 판매전략을 구축하는데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오픈마켓의 시작은 esmplus를 권해드리는데요. 그 이유는 옥션과 지마켓의 합병되면서 하나의 통합관리 시스템에서 상품을 판매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것이 esmplus입니다. esmplus의 장점은 옥션과 지마켓에 상품을 동시에 등록할 수 있고 주문 취합도 한번에 할 수 있어서 온라인 초보 판매자에겐 관리측면에서 굉장히 수월합니다.

 

그런데 의외로 esmplus 로그인 방법에 대해 잘 모르시는분들이 많더군요. 로그인을 하려고 해도 웹페이지 주소 찾을길이 없어서 답답하셨을텐데요.

 

아래는 esmplus 로그인 방법에 대해 간단하게 설명해 보왔습니다. 참고하시고 온라인 창업에 꼭 성공하세요.~

 

 

 


 

 

ESMPLUS 주소 찾기

 

esmplus는 옥션이나 지마켓 하단에 작은 버턴으로 링크되어 있습니다.

 

▼ 옥션은 사이트 맨 하단 개인정보 취급방침 옆에 "스토어 관리"를 클릭하면 됩니다.

 

 

 

 

 

▼ 지마켓은 사이트 맨 하단 "판매관리"를 클릭하면 esmplus 로그인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 위에 방법은 급할때나 즐겨찾기가 없을때 알아두시면 되구요. 아래 바로가기를 클릭하여 즐겨찾기를 하시면 됩니다.

 

 

 

 

 

 

ESMPLUS 로그인은 옥션 또는 지마켓 계정을 입력하거나 마스터 ID로 로그인할 수 있으며 안전하게 범용 공인인증서로도 가능합니다.

 

 

 

 

 

<관련글>

2015/04/24 - 완벽한 UI 디자인을 위한 하이퀄리티 웹 버튼 포토샵 소스

2015/02/24 - 최고의 웹사이트 제작을 위한 무료 포토샵 템플릿 모음

2015/01/26 - 쇼핑몰 디자인제작에 유용한 유저인터페이스 포토샵 소스

2014/08/28 - 홈페이지 사용자 인터페이스 제작에 유용한 포토샵 아이콘 모음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