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상으로 검색이 가능한 해외 무료 이미지 사이트 소개

 

색상으로 검색하는 신기한 해외 무료 이미지 사이트

 

최근에 좀 재밋는 해외 무료 이미지 사이트를 하나 찾았습니다. 디자인을 만들다보면 메인 색상과 잘 어울리는 분위기의 이미지가 필요할때가 있죠. 이럴때 아주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웹사이트인데요.

 

특정 색상을 선택하면 해외 무료 이미지 사이트인 플리커와 연결하여 20,000,000개의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이미지에서 선택한 색상과 유사한 이미지를 찾아내는 검색엔진 사이트입니다.

 

이 사이트를 활용하면 제작하려는 모형 또는 레이아웃 색상과 잘 어울리는 이미지를 빠르게 찾을 수 있고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색상으로 이미지를 검색할 수 있는 신기한 사이트로 원하는 이미지를 쉽게 찾아보세요.~

 

 

 

 

 

 

TinEye Labs

 

TinEye Labs의 사용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총 3단계로 이미지를 필터링하여 원하는 자료를 찾을 수 있습니다.

  

 

 

 

▼ Step 1에서 색상을 선택하면 동일한 색상의 이미지가 검색이 됩니다. (최대 5가지의 색 선택 가능)

 

 

 

 

▼ Step2에서는 선택된 색상의 비율과 편집이 가능합니다. 예를들면 그린색의 비율을 70%로 늘리면 그린에 가까운 이미지를 찾을 수 있습니다.

 

 

 

 

▼ Step3은 키워드로 검색하여 이미지를 필터링하는 단계입니다. 아래는 풍선을 영문으로 검색해서 조회된 이미지들입니다.

 

 

 

 

▼ 원하는 이미지를 찾으셨다면 이미지를 클릭하면 창이 하나 뜨는데요. 맨 위 이미지 이름을 클릭하면 다운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다운 버턴은 이미지 아래에 아래 화살표 모양의 아이콘을 클릭하면 다운이 시작됩니다.

 

 

 

 

 

 

 

<관련글>

2015/10/26 - 누구나 쉽게 만드는 초간단 포토샵 패턴 만들기

2015/10/02 - 자연스런 스티치 효과를 만들어 주는 포토샵 브러쉬 모음

2015/09/04 - 구겨진 종이로 만든 포토샵 텍스쳐 모음 14종

2015/08/07 - 배경으로 활용도 높는 수채화 질감 저작권 없는 이미지 소개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