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타자연습 프로그램 ] 설치가 필요없는 온라인 영문 타자연습 프로그램

 

 

 

 

 

 

 

 

 

설치X 가입X 이 필요없는 타자연습기

 

굳이 영문 타자연습을 해야할까? 하는 분들도 있지만 영문 타자 위치도 잘 모르는경우 난감한 상황에 직면하게 됩니다. 실생활에서 완벽하게 잘 칠 필요는 없지만 영문글자의 위치정도는 외워 두시는게 앞으로 발생할 다급한 상황에 수월하게 대처 하실수 있을꺼에요~  지금 부터 소개해 드릴 어플은 설치할 필요가 없는 온라인 영문 타자 연습기입니다. 어디서든지 주소만 알면 연습을 할수  있어서 편리하죠~  총 7가지의 웹프로그램인데요. 사용자에 맞게 골라서 사용해 보세요.

 

사용방법 : 각 프로그램 제목을 클릭하시면 해당 싸이트로 이동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보시기전에 아시죠? 손가락 꾹~~

 

 

 

 

 

 

 

Keybr

알파벳위치를 친절하게 녹색원으로 표시를 해줘서 처음 연습하시는 분들에게는 굉장히 쉽게 접근할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예문을 모두 작성하면 결과화면이 나오는데 많이 틀린 부분은 X의 크기로 표현해서 자신이 어떤 알파벳이 익숙하지 않은지 알수 있습니다. 깔끔한 인터페이스가 돋보이는 영문 타자 연습기입니다.

 

 

 

 

 

 

 

 

 

 

 

 

TypingWeb’s Free Tutorials

앞서 소개한 타자기는 예문을 위주로 한다면 이 타자기는 단계별로 알파벳의 위치을 반복적으로 타이핑하여 위치를 외우게 해주며 알파벳의 손가락의 위치도 친절하게 설명해줘서 올바른 타이핑 습관을 만들수 있습니다.

 

 

 

 

 

 

 

 

 

 

 

 

Rapid Typing Zone’s TypeDown

이번엔 플래쉬 게임으로 재밋게 타자연습을 해볼까요? 단어가 올라오면 단어를 타이핑해서 제거하는 플래쉬 게임입니다. 윗단계에서 반복적인 연습이 지겨워지셨을때 한번 해볼만합니다.~

 

 

 

 

 

 

 

 

 

 

 

 

TypeOnline’s Number Pad Lessons

좀 수준이 떨어지는 웹 영문 타자기연습기 이긴 하지만 하나 장점이 있다면 좌에서 우로 알파벳이 나와서 스피드하게 타자 연습을 하실수 있습니다.

 

 

 

 

 

 

 

 

 

 

 

TypingMaster’s Typing Test

타이핑마스터는 중급자용으로 어느정도 영문 타자가 익숙한 상황에서 도전하십시요. 예문을 타이핑하는거라 초보자에겐 어려울수도 있습니다.

 

 

 

 

 

 

 

 

 

 

 

 

How Fast Can You Type the Alphabet?

빠르게 알파벳을 타이핑해야 다음 단계로 넘어가는 타자 게임입니다. 오타가 났을경우에도 넘어가지 않습니다. 적확도를 키우는데 최고의 타자 연습 게임입니다.

 

 

 

 

 

 

 

 

 

 

 

 

RapidTyping

플래쉬 타자게임 / 타이핑 테스트 / 타이핑 소프트웨어 등등 다양한 영문 타자연습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싸이트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