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디자인 제작에 유용한 HTML 색상표 사이트 소개

 

웹디자인에 필요한 HTML 색상표 사이트 소개

 

웹디자인을 만들다보면 색상에 대해 난감할때가 많죠. 웹에서는 색을 지정할 때에 특수기호 #과 십육진수로 이루어진 6자리의 숫자로 표기해야 하기때문에 포토샵이나 그래픽 프로그램에서 처럼 쉽게 색을 선택하기가 어렵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홈페이지나 블로그을 만들때 색상 코드를 한눈에 볼 수 있는 HTML 색상표가 필요한데요.

 

오늘은 웹색상 코드가 잘 정리되어 있는 HTML 색상표 사이트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216가지의 웹 안전 색상표와 500가지의 색상 이름을 가진 색상표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20000개 이상의 색조합 팔레트와 인기 색상표는 웹디자인을 만들때 매우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HTML 색상표 사이트로 작업의 능률을 올리고 색상 선택에 대한 고민을 줄여보세요.~

 

 

 

 

 

Color-Hex 소개

 

Color-Hex는 쉽고 간편하게 웹색상코드를 확인할 수 있는 웹사이트입니다.  코드 검색 및 색상표로 웹제작에 필요한 색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GO TO PAGE

 

 

 

 

▼ 오른쪽 상단 COLOR 메뉴를 보면 다양한 색상표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먼저 Popular Colors를 눌러보면 현재 웹에서 인기 있는 색상코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Color Names는 웹색상 이름을 가진 500개 이상의 색상표가 보여집니다.

 

 

 

 

 

 

▼ Web Safe Colors는 컴퓨터 환경에 상관없이 동일하게 보여주는 웹 안전 색상입니다. 

 

 

 

 

 

 

▼ Latest Palettes는 웹색상 팔레트입니다. 20000개 이상의 색상 조합 샘플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 그리고 검색, 색상표에서 코드를 클릭하면 색상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그라데이션 색상을 참조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

2016/01/20 - 색상으로 검색이 가능한 해외 무료 이미지 사이트 소개

2015/12/18 - 배경만들기에 유용한 고해상도 포토샵 텍스쳐 모음

2015/10/26 - 누구나 쉽게 만드는 초간단 포토샵 패턴 만들기

2015/10/16 - 사진속에 있는 색상을 포토샵 컬러 팔레트로 만드는 강좌

2014/12/08 - 오래되고 손상된 사진을 복원시킬 수 있는 포토샵 강좌

2014/09/30 - 뛰어난 색상 조합을 만들어주는 컬러 팔레트 프로그램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